kt 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관구
  • 조회수 : 2,039회
  • 작성일 : 12-01-18 02:11:43

본문

제가 지난 1월 14일경에 휴대폰을 분실하여 폰케어 서비스를 신청하려 했으나 보상 내역이 어처구니가 없어 하소연 합니다. 저는 삼성 햅틱빔2를 2009년 5월 출시되자마자 구입하였습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폰이라 출시될 때까지 구형폰을 쓰면서 6개월만에 구입했죠. 그런데 가입과정에서 폰케어 서비스를 소개해 주시길래 워낙 애착이 가던 폰이라 분실시에도 구입할 때보다 적은 비용을 내면 동급 폰으로 보상해준다기에 고급형으로 가입하여 월3.000원씩 부담했습니다. 그런데 할부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분실을 하고 말았지 뭡니까? 참고로 구입할 당시에 96만원이었습니다. 그 때 아이폰이 출시되었었는데 그것보다도 더 비싸게 구입했던 것으로 압니다. 어째든 분실 보상을 받기 위해 폰케어 서비스 신청을 했더니 제가 구입한 폰이 단종이 되어 하위 등급의 폰으로 보상해 준다고 하며 더군다나 본인부담금 5만원까지 내야 한다고 하네요.ㅠㅠ 저가폰은 그냥 무상으로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제가 분실한 폰과 동급으로 구입하게 되면 최대 70만원까지 지원해 주고 나머지 금액을 부담하면 된다고 했었는데요ㅜㅜ 폰 분실한 것도 억울한데 5만원 본인부담금까지 내면서 구형 폴더폰을 보상 받으라니 너무 어의가 없어서... 폰케어 약관도 읽어 봤었는데 단종될 경우 동급 폰으로 보상해준다고 했었는데 이제와 그것이 안된다고 하여 분하고 억울하기만 하여 한번 하소연해 봅니다. 제가 어떻게 하는 것이 현명할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휴대폰을 분실하시고 휴대폰보험에 가입을 하시어 보상폰을 받으실려고 하는데규정장 어려움으로 처리가 안되고 있어 많이 당혹스러우실것 같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664 digital 한용성 2011-11-22
1659 기타 황준화 2011-11-22
1657 digital 조봉현 2011-11-22
1654 생활가전 권혜란 2011-11-22
1647 자동차 이광운 2011-11-22
1646 금융 dayi 2011-11-22
1638 기타 이상훈 2011-11-22
1637 기타 박창희 2011-11-22
1636 통신 석정경 2011-11-22
1635 기타 노경민 2011-11-22
1634 식음료 양정수 2011-11-22
1633 기타 장수연 2011-11-22
1632 기타 최귀희 2011-11-22
1631 기타 송영욱 2011-11-21
1627 기타 박민지 2011-11-21
1624 식음료 장재선 2011-11-21
1623 기타 김동원 2011-11-21
1622 기타 강현정 2011-11-21
1621 통신 곽동규 2011-11-21
1620 기타 이승준 2011-11-21
1619 기타 장태식 2011-11-21
161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21
1606 기타 조형주 2011-11-21
1604 기타 나연희 2011-11-21
1599 기타 이영남 2011-11-21
1596 식음료 이정애 2011-11-21
1592 기타 윤진 2011-11-21
1591 기타 김영진 2011-11-21
1590 기타 김영진 2011-11-21
1588 통신 김가람 2011-11-2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