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정수기코디의 불친절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한일정수기코디의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숙
  • 조회수 : 225회
  • 작성일 : 12-11-02 17:47:12

본문

저는 한일정수기를 3년이상썼습니다.제가 운전을하고 있었는데 코디한테 전화가 왔습니다.고객님새정수기로
바꿔드릴께요.그래서 저희정수기를 3년동안 관리를해주신분이라 조금도 의심없이 그렇게하세요라고했습니다.
그런데 제가아시는분도 정수기를 쓰고있었습니다.3년이지나면 정수기가 제것이되면서 한달에 만원만내고 쓰면된다고하는거예요.저희집에 오는 코디는 전혀 그런내용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지금 경제적으로 많이들 힘들고한푼이라도 아껴야 하는 실정인데 반값만 내고 써야된다면 그렇게 안할 주부가 어디있겠습니까.코디의 수당챙기는것이 우선이지 고객편에서 배려하는 마음은 전혀없다고 생각이드니까 많이 화가나고 있습니다.그래서 철거를 해가라고 했더니 위약금과 설치비 철거비를 내야된다는거예요. 제가 그래서 코디한테 수당받은걸로 대납하라고 하니까 왜내가내냐면서 불친절하게 하는겁니다.제가 민원상담을 했더니 제말을 들으면 충분히 공감이간다고 하면서 그래도 제가 계약을 했기때문에 어찌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저는 그런내용을 고지해줬으면 절대로 새것을 비싸게 렌탈해서 쓰지않았을 꺼예요.이점 참고하시어 조치좀 해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정수기 사용중 3년이 자니면 본인소유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것을 고지하지않고 새정수기로 교체하여 수당만 챙기려고 하는 업무방식에 매우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위약금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업체 약관를 살펴보실 필요가 있으며 업체측과 협의하셔야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635 기타 노경민 2011-11-22
1634 식음료 양정수 2011-11-22
1633 기타 장수연 2011-11-22
1632 기타 최귀희 2011-11-22
1631 기타 송영욱 2011-11-21
1627 기타 박민지 2011-11-21
1624 식음료 장재선 2011-11-21
1623 기타 김동원 2011-11-21
1622 기타 강현정 2011-11-21
1621 통신 곽동규 2011-11-21
1620 기타 이승준 2011-11-21
1619 기타 장태식 2011-11-21
161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21
1606 기타 조형주 2011-11-21
1604 기타 나연희 2011-11-21
1599 기타 이영남 2011-11-21
1596 식음료 이정애 2011-11-21
1592 기타 윤진 2011-11-21
1591 기타 김영진 2011-11-21
1590 기타 김영진 2011-11-21
1588 통신 김가람 2011-11-21
1586 기타 조용덕 2011-11-21
1584 유통 김현진 2011-11-21
1583 기타 최숙진 2011-11-21
1582 생활가전 이창용 2011-11-21
1580 통신 강병임 2011-11-21
1573 기타 정인 2011-11-21
1564 기타 장경순 2011-11-21
1563 digital 장해주 2011-11-21
1560 기타

처리

**
채송희 2011-11-2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