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에 이게 뭔가요...? 이건 신고감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육식품 ] 두유에 이게 뭔가요...? 이건 신고감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신혜
  • 조회수 : 254회
  • 작성일 : 13-09-19 17:09:31

본문

2013년9월 19일 17시경.

아빠가 삼육두유 두유를 드시겠다고 냉장고에서 꺼내 빨대로 드시는데,
맛도 이상하고 두유가 액체여야 하는게 뭔가 오트밀 같은 느낌이라 뜯어보셨답니다.
근데 헐.... 저모양임.
혹시나 해서(여태 잘 먹었습니다.) 다른 두유를 꺼내서 보니 딴 두유는 액체형식으로 찰랑거리는데
이건 거의 오트밀 수준이더군요.
아빠가 한모금 드셔버렸는데 다행히 아직 배아프시다는 말이 없으시네요.
(나중에라도 아빠 아프시다고 하면....-_-++++)

저 뭔가 고체... 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물에도 씻어봤습니다;;;
모양이 저래서 버섯인가 만져봤는데 느낌이 고무같더군요. 맨들맨들한게...
두유가 상해서 뭉쳐진거 같지도 않고...
진짜 맨 처음엔 딱 봤을땐 혀... 같아서 진짜 오바이트 쏠리더군요.
(만져보니 아니었지만요... 그냥 비주얼이요)
 
삼육식품-삼육두유 고발합니다.
다시 보내달라고 하면 보내줄라고 다시 넣어서 냉장고에 봉해놨습니다-_-^

추석이라 불량고발센터가 연결이 안되서 열받는 마음에 여기에 적습니다.
이거 어찌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여 드시던 두유에서 알수없는 이물질이 발견되어 무척 놀라셨겠습니다. 이물질이 발견이면 교환이나 환급이 원칙입니다. 증거사진 확보한 후 제조사업
체에 알리어 유입과정이나 재발에 대한 시정요청 가능합니다. 해당사업체 담당자가 물품을 회수하여 사실규명을 할 경우 반드시 근거자료 사진 등을 확보 후 제공하고 물품인수증을 받아 놓아야 합니다. 혐오이물질이나 위해이물질인 경우 정신적 위자료, 2차적인 피해로 부작용발생시 치료비 및 손해배상 청구할 수 있으나 입증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T.1399) 모쪼록 편안한 추석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60 생활가전 임현수 2011-11-14
659 기타 박미란 2011-11-14
658 기타 조경하 2011-11-14
657 생활가전 박인숙 2011-11-14
656 생활용품 신강우 2011-11-14
655 생활가전 오은영 2011-11-14
654 기타 김경희 2011-11-14
653 digital 이영익 2011-11-14
652 식음료 권영지 2011-11-14
651 생활용품 안영길 2011-11-14
650 식음료 안수정 2011-11-14
649 기타 박은정 2011-11-14
648 통신 허성규 2011-11-14
647 digital 홍석제 2011-11-14
645 통신 홍은영 2011-11-14
644 기타 김선규 2011-11-14
643 기타 이은경 2011-11-14
642 digital 주은수 2011-11-14
641 기타 서상호 2011-11-14
640 기타 현소이 2011-11-14
639 digital 문철주 2011-11-14
638 digital 박태성 2011-11-14
637 통신 민수 2011-11-14
636 통신 윤희선 2011-11-14
635 생활용품 이준철 2011-11-14
632 자동차 안치형 2011-11-13
628 통신 김범준 2011-11-13
626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25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20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