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대리점 횡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lg 대리점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아
  • 조회수 : 460회
  • 작성일 : 12-08-07 15:56:39

본문

지난 6월 27일 핸드폰이 켜지질 않아서 수리를 맡겼습니다
그런데 한달이 지나도록 핸드폰에 관한 어떠한 연락도 없어서 제가 lg측으로 알아보니
lg 기장 직영 대리점에서 직원이 바뀌면서 제 핸드폰을
as센터에 맡기는것을 모르고 있었다며 제 핸드폰을 이틀만에 서랍속에서 찾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과는 커녕 자신들이 바빠서 그랬고
제 핸드폰 미납요금이 있어서 수리를 맡길수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납요금이 있었다면 왜 연락을 안했냐고 했더니
전화를 한번 했는데 부재중이였다며 전화를 받지 않은 제 잘못이라고 하더군요
문자는 못보내냐고 했더니 깜빡했답니다.
그러면서 오히려 제게 큰소리를 치더라구요

여기서 첫번째!
90만원이 넘는 돈을 들여서 구입한 핸드폰인데 4만원 남짓한 미납요금이 있다고
as를 받지 못한다는게 과연 맞는 건가요?

너무 기분이 나쁘고 화가나서 제가 lg핸드폰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했고
처음 핸드폰을 맡았다는 사람에게 핸드폰 할부금과 해지 요금은 낼수 없다라고 하였더니
핸드폰은 자기들한테 있으니까 알아서 하라는 답이 돌아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부분 계속 콜센터로 연락을 해서 항의를 하였구요
항의후 기장지점장이라는 사람이 전화가 와서는
어떤 사과말 없이
자기네들이 잘못해서 발생한 한달동안의 정지요금 몇천원을 인심쓰듯이
대신 내주겠다고 하며
고장이나서 수리가 되지 않은 핸드폰을 택배로 보내겠으니
핸드폰 할부 요금이라든지 해지는 알아서 처리하라고 하네요
정말 어의가 없습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조언과 해결 꼭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휴대폰을 이용중 미납요금이 있다고하여 휴대폰 a/s를 거부하여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699 자동차 안지영 2011-11-22
1697 기타 조성환 2011-11-22
1696 건설 김지현 2011-11-22
1695 기타 김지현 2011-11-22
1694 생활용품 소난희 2011-11-22
1693 통신 신동훈 2011-11-22
1692 기타 이안나 2011-11-22
1691 digital 노은진 2011-11-22
1690 기타 이은혜 2011-11-22
1689 기타 장태식 2011-11-22
1688 생활용품 김보경 2011-11-22
1687 기타 장태식 2011-11-22
1686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85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84 생활용품

처리

옥션
임영희 2011-11-22
1682 식음료 최수현 2011-11-22
1678 기타 이현아 2011-11-22
1677 기타 김실장 2011-11-22
1671 기타 박찬웅 2011-11-22
1668 기타 이은주 2011-11-22
1667 기타 이상훈 2011-11-22
1664 digital 한용성 2011-11-22
1659 기타 황준화 2011-11-22
1657 digital 조봉현 2011-11-22
1654 생활가전 권혜란 2011-11-22
1647 자동차 이광운 2011-11-22
1646 금융 dayi 2011-11-22
1638 기타 이상훈 2011-11-22
1637 기타 박창희 2011-11-22
1636 통신 석정경 2011-11-2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