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부산 사상점 ] 불량 해물탕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병희
- 조회수 : 85회
- 작성일 : 14-06-12 20:28:29
본문
1.부산 이마트 사상점 소주 한주거리로 해물탕을 샀음
2.집에 와서 손질 할려고 뜯었는데 첫번째로 오른쪽 밑에 조개가 저상태로 보임
3.저거만 빼고 먹을려는데 게가 다리가 없음....
4.조개껍데기를 열어봤음... 핏물이 뚝뚝 떨어짐...(흡혈조개인줄 알았음)
5.조개겉은 다 부서져있고 게는 물렁물렁하고
6.바로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통에 담아서 검은 봉지에 담아서 이마트 바로감
7.고객센터에 풀어서 확인 해보라고 하고 전 사진을 찍음
8.고객센터에서 확인 해보고 담당자 호출
9.담당자 와서 확인해보고 납품하는 업체가 잘못했다고 함
10.미안하다고 하길래 환불 받아서 집에옴
첨부파일
- 20140612_184930.jpg (3.1M) DATE : 2014-06-12 20:28:29
- 20140612_184936.jpg (2.8M) DATE : 2014-06-12 20:28:29
- 20140612_184941.jpg (3.1M) DATE : 2014-06-12 20:28:29
- 이전글택배가 올 생각을 안합니다ㅠㅠ 14.06.12
- 다음글드럼세탁기 불량 14.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