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3번째고장인데요 2013년 2월에냉장고모터200,000에 갈았는데 또 고장이났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수원삼성전자서비스 ] 벌써3번째고장인데요 2013년 2월에냉장고모터200,000에 갈았는데 또 고장이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화영
  • 조회수 : 233회
  • 작성일 : 13-08-11 20:03:37

본문

안녕하세요무더위에고생이많으십니다.저는삼성냉장고를 2007년에구입했구요2009년에냉장이안되어수리받았습니다그리고2013년2월에또고장이나서 이번엔200,000만원상당의수리비를내고모터를갈면서기사님이전자제품의생명인모터를갈아서 새거와같다고 또고장나면어쩌나하는 저의말이 기우라는걸 안심시켜주셨습니다.하지만8월초에또고장이났습니다이번엔냉동쪽에문제가있다고170,000만원상당의비용이발생한다하여저희와수원삼성전자수리센터와마찰이빚어지고있어 이렇게 도움을 청합니다.음식불은다부패되고음식을해도 보관할곳이부족하여할수없이 힘겹게더위를 나고있습니다.고장이잦아무상아니면비용추가하면서까지수리를원치않자팀장이라는분이감가상각으로200,000만원정도만보상이된다하니 너무부당한것 같습니다.최소한2월에지출한수리비와음식불변상은보존해주시든지아니면무상으로수리해주시는게도의적으로맞지않을까요?전화를요청해도일요일6시가넘어서까지연락도안주셔서삼성본사콜을이용하여연락을받을수있었습니다.그것도감가상각비가적으면비용을들여수리를받으라고그방법밖에없다고합니다.이렇게성의없는처사에 저의불만은 커져가고있고목요일고장신고하여 현재까지 해결이안되고있습니다.이렇게수리업체의횡포에소비자가 당해야만하는지35도를오르내리는더위에아깝게버려지는음식물과라면,빵,분식으로식사를해결하고있는저희가어떻게대처를해야하는지 도와주십시요.혹시몰라음식물은사진으로다보관하고있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62 기타 문승애 2011-11-24
1958 유통 심재완 2011-11-24
1956 생활용품 최은영 2011-11-24
1950 통신 이진학 2011-11-24
1949 유통 김현준 2011-11-24
1946 기타 임만섭 2011-11-24
1943 통신

처리

해지
이영우 2011-11-24
1942 기타 황보영 2011-11-24
1941 생활용품 송경단 2011-11-24
1940 기타 이유나 2011-11-24
1939 기타 김경호 2011-11-24
1938 기타 전현미 2011-11-24
1937 기타 전현미 2011-11-24
1936 식음료 써쿄 2011-11-24
1934 기타 이제헌 2011-11-23
1931 통신 양효진 2011-11-23
1930 기타 고은옥 2011-11-23
1929 기타 김선미 2011-11-23
1928 기타 서주원 2011-11-23
1927 통신 조정화 2011-11-23
1926 기타 주니 2011-11-23
1925 기타 주니 2011-11-23
1924 식음료 임성숙 2011-11-23
1923 생활용품 권기칭 2011-11-23
1915 digital 한효주 2011-11-23
1912 기타 홍창희 2011-11-23
1911 기타 김성길 2011-11-23
1909 기타 박경숙 2011-11-23
1907 기타

처리

**
주니 2011-11-23
1905 생활가전 조광형 2011-11-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