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싸컴 ] 컴퓨터 as및 부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효기
- 조회수 : 80회
- 작성일 : 14-03-16 01:12:04
본문
그래서 그럭저럭 쓰고는있었는데요....
2014년3월15일이죠? 토요일날 포멧을 하고나니...
bootmgr is missing 이케뜨더군요 그래서 제가 포멧을 잘못했아해서
아싸에 전화해보니 윈도우씨디가 날라갓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두 화나서 그쪽에서준 윈도우씨디 한번도 안써본거로 해밧더니 마찬가지....로 뜨더군요
그래서 아는형 한테 물어밧더니
하드문제있다고 하네요...ㅠㅠㅠ
처음부터 문제있을때부터 교환해달라고 해봣으나 원칙사ㅏㅇ 안된다는말만 되풀이...ㅠㅠㅠㅠ
도와주세요
- 이전글컴퓨터수리업체 신고합니다. 14.03.16
- 다음글컴퓨터 as및 부품 14.03.16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