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2 사용하고있는데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 ] 삼성 노트2 사용하고있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준성
  • 조회수 : 168회
  • 작성일 : 13-12-17 14:35:59

본문

진짜 노트2사용하는사람이면 누구나느낄꺼에요

설탕액정 인걸... 삼성센터와서고친지 한달도안되서 또깨져서왔더니

무조건 유상이라네여..

사무실책상에서 살짝떨어져서...깨질정도면;;

강도실험은 하지도않은것같아보이네여

매전 전부 소비자가 유상수리받는다고하면..

폰산지 3개월밖에안됫는데 벌써두번깨져서 액정비로만 25만원이나갔어요..

핸폰도 싼것도아니고 ㅡㅡ 노트2 좀..너무하다생각합니다..

인터넷에  노트2 설탕액정이다.. 폰을설탕으로만들었냐 이런글들많은데요..

제가..산지1년이라도됬으면모르겠는데 ㅡㅡ 1년도안되고

사용한지3개월밖에안된폰을..두번씩이나 제돈주고 고쳐야되는건좀..어굴한거같아요..

삼성은이잘망가지게~만들어논걸요..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010 기타 이현경 2011-11-24
2006 기타 김혜연 2011-11-24
2004 기타 장윤경 2011-11-24
2003 기타 이상미 2011-11-24
2001 기타 이승호 2011-11-24
2000 기타 고은희 2011-11-24
1999 생활용품 김명식 2011-11-24
1998 기타 구매대행사이트 2011-11-24
1997 통신 노명석 2011-11-24
1996 기타 김민 2011-11-24
1995 digital 이용주 2011-11-24
1994 자동차 이종대 2011-11-24
1993 통신 김유아 2011-11-24
1992 통신 배두환 2011-11-24
1991 기타 피해자 2011-11-24
1990 기타 곽지연 2011-11-24
1989 통신

처리

kt
유미 2011-11-24
1988 금융 윤주영 2011-11-24
1987 기타 김상아 2011-11-24
1986 통신 권민재 2011-11-24
1985 기타 전성재 2011-11-24
1984 생활용품 오지훈 2011-11-24
1983 통신 이창현 2011-11-24
1977 생활가전 이동화 2011-11-24
1974 통신 이상옥 2011-11-24
1971 기타 황미리 2011-11-24
1966 생활가전 최재욱 2011-11-24
1964 생활용품 이종신 2011-11-24
1962 기타 문승애 2011-11-24
1958 유통 심재완 2011-11-2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