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천리자전거 ] 자전거 타이어불량교체후 AS 받았는데 브레이크고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연
- 조회수 : 82회
- 작성일 : 14-07-04 12:14:10
본문
지난중에 보니 타이가 다 삮아 있더라고요
그래서 타이어가 잘못되었으니 교체해달라고 하여 어렵게 어렵게 싸우면서
교체를 받았습니다.
그때 거기서 확인을 했어야 헀는데 싸우고 오는 바람에 4일후에 다시 찾으러 오라고 고쳐 놓겠다고해서
4일후에 남편을 데리고 찾으러 갔는데 새거로 바꾸어 놓았더라고요
그날또 수리점 아저씨하고 저하고 싸우니까 남편이 끼어들고 그러는 바람에
자전거를 확인 못하고 차에 실어 집으로 가져왔는데
타보니까 브레이크가 잘 안잡히 브레이트 잡을떄마나 끼~~~익 끼~~~익 소리가
어찌나 나고 밀리던디 지금 AS교체후 밖에서 타질 않고 그냥 두고 있다가
오늘 보니까 사진에서처러 브레이트 패드 같은거에 파도치듯히 누른 흔적이 있더라고
저희에 애들 자전는 매끈한데
아무래도 거기 아저씨가 만져논 모양인데 어찌해야할까요?
AS 하기전에 정말 브레이크 잘 들어서 제가 출퇴근헀던 자전거이고 잡소리 없던 자전거였는데
4일 맏긴후에 자전거 ㅠ.ㅠ
그아저씨랑 싸우는 바람에 확인을 모해서
그래서 받아온 그 이전에 3개월 쓴 타이어를 가져와서 찍은 겁니다. 아주 삮았지요?
3만원씩이나 주고 갈은건데 그때도 안갈아도 되는데 제가 낚여서 갈은거였든요
어찌 브레이크 잡소리 원만하게 해결할 수 없을까요?
솔직히 얼마 안하는 자전거지만 그래도 가끔씩 내발이 되어주는 자전거이고
집에 있는 아들이 탈까봐 걱정이네요
원만하게 해결할 수있는 방법좀 다른데가서 교체하면 비용이 또 드니?
어찌 해야할까요? 정말로 아저씨가 일부러 브레이크를 건드리면 보상 받고 싶네요
- 이전글자전거 AS후 14.07.04
- 다음글바지수선불가하다고합니다.ㅠㅠ 14.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자전가 타이어 교체후 하자가 발생하여 몹시 당황스러우셨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업체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법적해결이 필요하며 이 경우 사업자에게 내용증명 발송하시어 조속한 수리 내지는 교환을 촉구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