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참사리 ] 무작이로걸려온전화상담과 실제외 상이함으로 소비자를 우릉하는 행위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구용대
- 조회수 : 194회
- 작성일 : 13-12-12 15:57:13
본문
2013년12월10일 전화를 받았읍니다. 장어복분자를 2포를 보내드릴테니 시음을 해 보시고 좋으면 신청을
해주라고하면서 그렇게 하라고 했지요, 그런데 2013년 12월12일 오전12시경 택배가 왔지요 그런데 2포가
아니고 30포가 더 덜어 있기에 063-232-8484 해당 굿참사리라는 곳으로 전화를 했드니 2포를 먹고 30포값을
보내달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되는 말입니까, 아무리 말을 해도 막무가네 인지라 소비자 고발을 하게 되었읍니다.
해주라고하면서 그렇게 하라고 했지요, 그런데 2013년 12월12일 오전12시경 택배가 왔지요 그런데 2포가
아니고 30포가 더 덜어 있기에 063-232-8484 해당 굿참사리라는 곳으로 전화를 했드니 2포를 먹고 30포값을
보내달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되는 말입니까, 아무리 말을 해도 막무가네 인지라 소비자 고발을 하게 되었읍니다.
- 이전글조언부탁드립니다 13.12.12
- 다음글의류 쇼핑몰의 배송비 횡포 13.12.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