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과잉 정비 공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과잉 정비 공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원
  • 조회수 : 174회
  • 작성일 : 14-10-14 18:28:20

본문

현대 자동차에서 수리를 맏겼는데..

부품비 54780원 공임비645330

합이 700110 나왔습니다. 70만원 달라고 합니다.

3일동안 고장의 원인을 잡지 못해서 다른차량과 비교해보고

배선정검 했다며 3을을 고쳤으니 공임비가 65만 원이 나왔다며

부담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다주어야 하는건가요...??????

그럼 그냥 가지고 있으면서 5일 고쳤다고하면 5일 공임비를 주어야 하는건가.요..??

현대 자동차에서 현대 자동차 고치면서 3일 잡고있는것도 이해가 안되지만

했다고 하더라도 3일공임비를 소비자에게 청구하는것은 부당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30만원정도 달라고 했으면 두말없이 주었을 겁니다.

하지만 공임 65만원이라는 것이 정당한거라 현대자동차 본사에서도 말하네요..

이것도 하루 공임비만 받은 거라고말하네요.. 3일하면 180만원 주어야하는거람니다.

본사도 과잉 공임소비자 센타라고하는데 필요없는부서 같네요...

소비자편이아닌 자회사 편들어주기 바쁜거 같습니다.

이런건 어디에 말해야 하는건가요...???

그냥 다주고 아~~그런거구나 해야 하는건가요..

소비자가 봉인거 같군요,..

일단 60만원 주고 나왔습니다. 겨우겨우 말하고 돈없다 하니 10원 각아 주네요..

그러면서 자기네 못고쳐서 기술자불러 밥사먹이고 술사먹이면서 고쳤으니 손해라 그런건

청구도 안했다 그나마 싸게해준거라 이것저것 고치고 청구해도 되는건데 안한거다.이래 말하네요..

싸게해준거니 어서 돈주고 가라 그러네요...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막막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74 통신 이상옥 2011-11-24
1971 기타 황미리 2011-11-24
1966 생활가전 최재욱 2011-11-24
1964 생활용품 이종신 2011-11-24
1962 기타 문승애 2011-11-24
1958 유통 심재완 2011-11-24
1956 생활용품 최은영 2011-11-24
1950 통신 이진학 2011-11-24
1949 유통 김현준 2011-11-24
1946 기타 임만섭 2011-11-24
1943 통신

처리

해지
이영우 2011-11-24
1942 기타 황보영 2011-11-24
1941 생활용품 송경단 2011-11-24
1940 기타 이유나 2011-11-24
1939 기타 김경호 2011-11-24
1938 기타 전현미 2011-11-24
1937 기타 전현미 2011-11-24
1936 식음료 써쿄 2011-11-24
1934 기타 이제헌 2011-11-23
1931 통신 양효진 2011-11-23
1930 기타 고은옥 2011-11-23
1929 기타 김선미 2011-11-23
1928 기타 서주원 2011-11-23
1927 통신 조정화 2011-11-23
1926 기타 주니 2011-11-23
1925 기타 주니 2011-11-23
1924 식음료 임성숙 2011-11-23
1923 생활용품 권기칭 2011-11-23
1915 digital 한효주 2011-11-23
1912 기타 홍창희 2011-11-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