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불량관련3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코웨이 ] 얼음정수기불량관련3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병철
  • 조회수 : 459회
  • 작성일 : 13-09-07 15:15:54

본문

3번째 글이네요 아래 두글이 수정삭제가 안되는건지 제가 못 찾는건지 ;;그래서 그냥 다시 적습니다.

올해 1월달에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들여서 사용했는데 올해 여름되서는 얼음관련 부분이 2-3번 고장이나서

문의를 넣고 A/s를 받고 해도 안되서 교환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A/s받으면서 안건데 모터부분도

새것이라고는 믿기어려운 상태였구요.(모터사진첨부)분명히 새제품으로 렌탈을 시작했는데 중고를 들여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모터가 중고라는 증거를 제시할수도 없고해서 ... 이렇게 저렇게 실랑이를 벌이다가

귀찮아서  그냥 위약금없이 그냥 제품수거후 새로 받기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얼음정수기를 들여놓는 날이라

코디아주머니 전화를 받았는데 왠걸..회사에서 원래 정수기를 5년사용해왔기 때문에  장기고객 43500원돈을

내었는데 신규가입으로해서 48500원돈 즉 5천원을 더 받는거죠.. ㅡㅡ 6천원을 계약기간 5년을 더

내면 ...300000만원돈을 더 받아내겠다는건데 무슨 저희가 잘못해서 바꾼거도 아닌데  무슨 이건 무슨 심보인지 ...

사과해도 모자랄 판국에  돈을 더 받겠다네요.개심해서 오늘 들어오기로한  얼음정수기 가져오지 말라고했습니다.

코웨이 웅진계열에서 떨어져나왔다지만 완전 도둑놈심보네요.. 어차피 지금 신규로 가입시킨다니 ..

가입은 안되있는 상태인거 같고 즉 정수기는 그냥 설치안하면 그만이고 딴곳이용하면 그만입니다. 그런데 이게 참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진짜 그냥 있으려니 저희식구를 완전 호구로 보네요. 스트레스 받은거 전화비 여

름에 정수기관련 A/S때문에 시간허비한거 생각하면 ...ㅡ_ㅡ+...그런데 돈을더내라니! ....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51 통신 화남 2011-11-16
1045 기타 이인경 2011-11-16
1039 기타 최두환 2011-11-16
1038 기타 송하영 2011-11-16
1037 생활용품 최동현 2011-11-16
1033 생활용품 최익수 2011-11-16
1032 자동차 심상권 2011-11-16
1031 통신 서진호 2011-11-16
1027 생활용품 박춘희 2011-11-16
1025 통신 김완경 2011-11-16
1024 기타 지지 2011-11-16
1023 기타 이지향 2011-11-16
1022 기타 김성진 2011-11-16
1021 digital 이창우 2011-11-16
1018 통신 최선영 2011-11-16
1016 생활가전 정상돈 2011-11-16
1014 digital 이충희 2011-11-16
1013 기타 김선규 2011-11-16
1011 기타 조민지 2011-11-16
1010 자동차 김대중 2011-11-16
1004 식음료 김능현 2011-11-16
1003 식음료 최경수 2011-11-16
1002 식음료 김가영 2011-11-16
1000 기타 현솔 2011-11-16
998 통신 한선옥 2011-11-16
997 생활가전 토마도 2011-11-16
995 기타 이수희 2011-11-16
987 기타 HAN 2011-11-16
983 기타 주현호 2011-11-16
982 기타 권안나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