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통신사 ] 통신사 보험보상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명자
- 조회수 : 126회
- 작성일 : 14-07-01 15:23:00
본문
다름이아니오라 우리 아들 이동전화를 kt통신사에 가입하여 2년을 사용하였습니다.
안심플렌보험상품중 분실 파손보험에 가입하여 2년을 사용했는데, 최근에 아들이 핸드폰을 분실하였습니다.
KT보상팀에 신고하고 보상을 원했으나 한달 보름이 넘도록 보상은 커녕 연락조차 없는 상태입니다
제가 최초 분실신고한날이 5월 12일쯤이었고 그후 일주일후쯤 구비서류를 팩스로 보냈습니다.
일주일이면 처리된다더니 두주를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 5월말쯤부터 제가 kt로 전화한횟수가 10회는
넘을겁니다.
전화할때마다 "죄송하다. 진행중이다. 바로 처리해주겠다."만 반복하고 아들은 핸드폰이 없으니 짜증을내고... 제가 전화하다하다 지치고 화가나서 지난주에 신규로 다시 핸드폰을 바꿔줬습니다.
생각할수록 화가나고 억울해서 울화통이 터집니다.
보험료는 5400원씩 2년을 냈으니 130,000원돈이 되더라구요.
보상신청했는데 kt에서 보상을 2달여를 미루고 안해줬고 아들이 겪은 불편과 제가 받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런경우 보험료를 당연히 돌려받아야되는거 아닌가요?
제가 개인적으로 돌려받을 방법이 없어 이렇게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도와주십시요.
- 이전글예약취소를 당해 예매권이 날아갔어요. 14.07.01
- 다음글예식 앨벌 14.07.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