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이래도되는겁니까?도와주세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이래도되는겁니까?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열
  • 조회수 : 455회
  • 작성일 : 14-04-10 13:55:36

본문

현대4.5톤 매가트럭(빨간띠)입니다.
 
 
 
자동차 밸브의결함으로 1년6개월만에 교채했는대
8개월 지나서 밸브가 또 깨져서 엔진피스톤 까지 고장이났습니다.
그런데 1번무상 수리를 해주엇다고 키로수오바로 무상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
제가 교육받기로는 엔진에 대해서는 키로수 제한이 없는것으로 들었습니다.
 
화물차는 일의 특성상 키로수가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이게밥줄인대 속상해서 잠도안옵니다
8개월전에 밸브를 처음 교채를 했습니다 , 그런대 모비스에서 개선되기"전"의 밸브를
갈아준것이였습니다.
이것은 2차 결함을 야기하는것이 아니겠습니까?
이런차들이 한두대가 아닙니다 ,이것을 쉬쉬하며 밸브가 깨져서 들어오는 차들만
리콜을걸지안고 수리만 해줍니다.
 
당연히 개선된 밸브를 교채해주어야되는거아닙니까 ?
이제 차를 산지 2년6개월 밖에 되지않았습니다 .
그런대 같은 문제로 2번이나 이런일이 생기면 어떻겠습니까..
 
개선되지 않은 밸브로인해 또 결함이생겨 엔진피스톤 까지나가버려서
지금또 수리중에 있습니다 .
 
수리는 일주일 걸린다고 하더군요,
일주일동안 일도 못하게 생겼습니다 뭐이문제는 일주일 그냥 편히 쉬자 생각해보죠
그런데 문제는
수리비 입니다 ,돈천만원이 든다네요
 
이게 말이됩니까 ? 속상해 죽겠습니다..

서로 핑계를 대면서 이쪽에 전화해라 저쪽에 전화해라 하면서 책임을 회피하고있습니다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252 digital 박원석 2011-11-26
2251 digital 김소연 2011-11-26
2250 자동차 수안 2011-11-26
2248 통신 이남진 2011-11-26
2246 기타 정미라 2011-11-26
2245 기타 이나영 2011-11-26
2238 기타 강은영 2011-11-26
2235 통신 이남진 2011-11-26
2234 기타 이민선 2011-11-26
2233 통신 박종진 2011-11-26
2232 기타 이민선 2011-11-26
2231 통신 서경주 2011-11-26
2230 통신 한창목 2011-11-26
2229 기타 이민선 2011-11-26
2228 기타 윤현정 2011-11-26
2227 digital 송석용 2011-11-26
2226 digital 박지미 2011-11-26
2217 유통 정미경 2011-11-25
2215 기타

처리

모자
조미애 2011-11-25
2213 생활가전 김상춘 2011-11-25
2207 기타 김현주 2011-11-25
2206 기타 조애진 2011-11-25
2204 생활가전 탁정화 2011-11-25
2203 통신 김혜미 2011-11-25
2202 통신 임순철 2011-11-25
2201 통신 임순철 2011-11-25
2197 digital 박지미 2011-11-25
2196 digital 박지미 2011-11-25
2195 식음료 장은정 2011-11-25
2194 식음료 박수연 2011-11-2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