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마명인통닭 ] 안익은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채미경
- 조회수 : 439회
- 작성일 : 14-10-18 00:35:40
본문
핏기가 제대로 가시지 않고 덜익은것 같아 전화했더니 시간맞춘거라 안익었을리가 없다고 하네요
와서 보라고 핏물이 흘렀다고 바빠서 우째가냐고 짜증내시며 저랑 실랑이 끝에 오셨어요
와서 보더니 어디가 안익었냐고 익은거라고만 계속 그러시네요 생닭이라 빨간거라며 익은거라고
심하지도 않는데 왜그러냐고 난또 핏물이 뚝뚝 떨어지는줄 알았다면서 그러시네요
찝찝해서 못먹겠다고 바꿔주던지 환불해 달라고 그러니깐 닭 다 띁었다고 안된다고 그러시네요
이거 먹고 탈나면 어떡하냐고 못먹겠다고 그러니 먹어도 된다고 환불 못해준다고 신고하라고 화내시고 가셨어요... 너무너무 불쾌해서 잠도 못자겠네요 이런경우 어떡게 해야되나요!!!
첨부파일
- 3743527509_RCqXFy1O_20141017_235905[1].jpg (2.0M) DATE : 2014-10-18 00:35:40
- 3743527509_eAjmCgYw_20141017_235913[1].jpg (1.9M) DATE : 2014-10-18 00:35:40
- 3743527509_rxJzFCGB_20141017_235736[1].jpg (2.3M) DATE : 2014-10-18 00:35:40
- 이전글신발을 샀는데 아직안와요 14.10.18
- 다음글안익은닭 14.10.1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