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US ] 아수스코리아 트랜스포머 패드 3주째 AS지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선희
- 조회수 : 140회
- 작성일 : 14-10-13 10:56:29
본문
19일날 제품을 받고 2~3주만에 전원 버튼이 노트북기기 안으로 들어가 작동에 어려움이 있었고 아이는 매일 방송을 들어야했기에 불편함을 감수했습니다. 한달만에 전원도 안들어와서 GS측에 AS문의를 했고 업체측 답변은 환불은 2주안에 문의껀만 가능하니 수리만 해준다해서 1차AS접수를 8월 28일에 했습니다. 그런데 일주동안 기다려도 택배방문이 없어 전화했더니 추석시즌이라 택배량이 많아 지연된다고 기다리라했습니다. 결국 2주가 지난 후 제차 전화했더니 이제는 접수가 안되었다는 황당한 말만하고 죄송하다는 겁니다. 9월 11일에 AS를 보냈고 며칠만에 수리가 되어 온제품은 이제 키보드가 안 되는 상태였습니다.
업체측은 다시 보내달라해서 AS를 9월 22일 2차 보냈습니다. 그런데 지금 3주가 되어도 연락도 없고 지난주 GS측에 환불요청을 했더니 환불규정상 안된다고만 합니다.
저는 750,000원 상당의 노트북을 사서 한달도 사용못하고 서비스센터에 맏겨두는 상황이 된셈이고요.
너무 화가나고 억울한데 GS측에서는 죄송하다는 말만합니다.
저는 업체에 새 제품을 보내주던지 아니면 환불을 요청합니다.
1차 수리도 전원버튼 나사가 풀려서 그랬다고하고 택배지연도 업체측 과실로 인정합니다.
하지만 소비자가 인정할 수 없는게 제품에 대한 믿음도 사라지고 업체횡포로 밖에 안 보여집니다.
매일 들어야되는 방송을 3주째 못들어 불편한건 말할수도 없는데 소비자 불편은 아랑곳도 안하니 너무 억울합니다. 제발 해결좀 해주세요~
- 이전글교환신청후 제실수로 배송비를 못넣긴했는데 쇼핑몰이 연락이 안되요. 14.10.13
- 다음글ASUS트랜스포머 패드(포켓 ebs빡공풀패키지)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