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불량관련3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코웨이 ] 얼음정수기불량관련3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병철
  • 조회수 : 773회
  • 작성일 : 13-09-07 15:15:54

본문

3번째 글이네요 아래 두글이 수정삭제가 안되는건지 제가 못 찾는건지 ;;그래서 그냥 다시 적습니다.

올해 1월달에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들여서 사용했는데 올해 여름되서는 얼음관련 부분이 2-3번 고장이나서

문의를 넣고 A/s를 받고 해도 안되서 교환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A/s받으면서 안건데 모터부분도

새것이라고는 믿기어려운 상태였구요.(모터사진첨부)분명히 새제품으로 렌탈을 시작했는데 중고를 들여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모터가 중고라는 증거를 제시할수도 없고해서 ... 이렇게 저렇게 실랑이를 벌이다가

귀찮아서  그냥 위약금없이 그냥 제품수거후 새로 받기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얼음정수기를 들여놓는 날이라

코디아주머니 전화를 받았는데 왠걸..회사에서 원래 정수기를 5년사용해왔기 때문에  장기고객 43500원돈을

내었는데 신규가입으로해서 48500원돈 즉 5천원을 더 받는거죠.. ㅡㅡ 6천원을 계약기간 5년을 더

내면 ...300000만원돈을 더 받아내겠다는건데 무슨 저희가 잘못해서 바꾼거도 아닌데  무슨 이건 무슨 심보인지 ...

사과해도 모자랄 판국에  돈을 더 받겠다네요.개심해서 오늘 들어오기로한  얼음정수기 가져오지 말라고했습니다.

코웨이 웅진계열에서 떨어져나왔다지만 완전 도둑놈심보네요.. 어차피 지금 신규로 가입시킨다니 ..

가입은 안되있는 상태인거 같고 즉 정수기는 그냥 설치안하면 그만이고 딴곳이용하면 그만입니다. 그런데 이게 참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진짜 그냥 있으려니 저희식구를 완전 호구로 보네요. 스트레스 받은거 전화비 여

름에 정수기관련 A/S때문에 시간허비한거 생각하면 ...ㅡ_ㅡ+...그런데 돈을더내라니! ....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65 금융 김영미 2011-11-28
2464 기타 박미라 2011-11-28
2452 통신 박상아 2011-11-28
2448 기타 황지훈 2011-11-28
2446 생활용품 안ㅎㅖ림 2011-11-28
2445 통신 조정화 2011-11-28
2444 유통 신은진 2011-11-28
2443 통신 전혜지 2011-11-28
2442 기타 이영주 2011-11-28
2441 통신 하정아 2011-11-28
2440 통신 김효정 2011-11-28
2439 통신 나성순 2011-11-28
2438 생활용품 이희경 2011-11-28
2437 기타 김숙정 2011-11-28
2436 통신 박하나 2011-11-28
2435 생활용품 김은영 2011-11-28
2434 기타 조은미 2011-11-28
2433 통신 김증섭 2011-11-28
2432 기타 김효진 2011-11-28
2431 기타 김윤경 2011-11-28
2430 기타 박명진 2011-11-28
2429 통신 문지웅 2011-11-28
2428 생활가전 방주산업 2011-11-28
2427 생활가전

처리

**
양민영 2011-11-28
2425 기타 신이나 2011-11-28
2424 생활용품 최지욱 2011-11-28
2423 유통

처리중

11번가
손형욱 2011-11-28
2421 기타 2011-11-28
2420 통신 윤미주 2011-11-28
2419 생활용품 남지현 2011-11-2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