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희
  • 조회수 : 579회
  • 작성일 : 12-09-03 13:09:12

본문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9/2일 녹차생크림 케익을 샀습니다
제생일이라 저는 결혼을 해서 친정에 갔는데 아빠가 어제 저녁에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케익을 사왔습니다
근데 빵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먹다가 먼가가 십혀서 밷았더니 포도 가지가 나오는거예요
만약 그걸 먹었으면 생명에도 지장이 있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아침에 롯데마트에 전화를 했고 항의를 했더니 한다는말이 포도를 위에 데코레이션 하니깐 빵안에 들어갈수 있다는 거예요
말이 됩니까 먹는 음식 빵안에 포도가지가 들어 간다 말이 됩니까
이해가 안갑니다
오늘 전화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금전적 피해,정식적 피해보상 어떻게 요구 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케이크 안에 포도가지가 들어있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 불량식품에 대한 신고는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647 기타 안경준 2011-11-29
2645 생활용품 김윤희 2011-11-29
2644 기타 김조규 2011-11-29
2643 기타 유애란 2011-11-29
2642 기타 임점숙 2011-11-29
2640 통신 윤영욱 2011-11-29
2639 digital 강상규 2011-11-29
2638 기타 이문정 2011-11-29
2635 기타 주상건 2011-11-29
2634 기타 이상현 2011-11-29
2633 기타 김홍열 2011-11-29
2632 기타 박영호 2011-11-29
2631 기타 유애란 2011-11-29
2630 생활용품

처리

**
이상현 2011-11-29
2629 기타 황지훈 2011-11-29
2627 기타 박해은 2011-11-29
2626 기타 정지은 2011-11-29
2625 기타 성은경 2011-11-29
2624 생활용품 최유리 2011-11-29
2623 기타 이지연 2011-11-29
2622 기타 임점숙 2011-11-29
2621 생활용품

처리

**
박성일 2011-11-29
2620 기타 이동엽 2011-11-29
2618 식음료 윤대중 2011-11-29
2617 통신 정기동 2011-11-29
2615 기타 연영애 2011-11-29
2614 기타 이지연 2011-11-29
2613 기타

처리

**
박해은 2011-11-29
2612 통신 김보현 2011-11-29
2605 기타 엄성민 2011-11-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