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갤럭시 정말화가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갤럭시 정말화가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선
  • 조회수 : 435회
  • 작성일 : 12-12-01 13:08:56

본문

갤럭시2 HD LTE 사용자입니다
산지는 내년 4월말쯤되야 일년이네요
근데 사고나서 얼마 되지 않아 메인보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메인보드를 바꾸고 나서 좋아질 줄 알았던 핸드폰이 여전히 에러가 무수히 뜨고 상대방이 제전화가 이상하다며
목소리가 안들리다는 불평을 많이했습니다
그리고 혼자 재부팅되버리고 그냥 꺼져버리거나 키가 안먹고 터치가 안되고 통화가 잘안되며 상대방이 제말이안들린다느얘기를자주듣습니다
이렇게 불편하고 고장이 잘나는 스마트폰이 어딨습니까
그리고 보통 메인보드를 갈고 나서도 고장이 나면 환급을 해준다는데 그런 조치도 취해주지 않고 방치중입니다
제가 깔아놓은 어플때문이라던가 용량때문이라며
그래서포맷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오류는 계속나고 불편함은 더커졌습니다
벌써 수리센터를 산지 얼마안됬는데 몇번을 갔다왔는지 모르겠습니다
근데갈때마다 똑같은 소릴를 듣느다는게 더 화가나네요
이래서 삼성에서 휴대폰을 믿고사겠습니까
물론 기능이나 겉모양이 이뻐 사람들이 산다해도 이렇게 애프터 서비스가 좋지않으면 사람들도 사지않게됩니 다
오늘도 금방 수리센터를 다녀왔는데 여전히 똑같네요
금방도 친구랑 통화를 하고있는데 수리한게맞냐고 하면서 여전히 잘 안들린다는 말을 합니다
계속 오류도 뜨고있고요
정말 소비자입장에서 삼성휴대폰을 주위사람에게 권하지 않게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66 기타 윤지현 2011-11-28
2465 금융 김영미 2011-11-28
2464 기타 박미라 2011-11-28
2452 통신 박상아 2011-11-28
2448 기타 황지훈 2011-11-28
2446 생활용품 안ㅎㅖ림 2011-11-28
2445 통신 조정화 2011-11-28
2444 유통 신은진 2011-11-28
2443 통신 전혜지 2011-11-28
2442 기타 이영주 2011-11-28
2441 통신 하정아 2011-11-28
2440 통신 김효정 2011-11-28
2439 통신 나성순 2011-11-28
2438 생활용품 이희경 2011-11-28
2437 기타 김숙정 2011-11-28
2436 통신 박하나 2011-11-28
2435 생활용품 김은영 2011-11-28
2434 기타 조은미 2011-11-28
2433 통신 김증섭 2011-11-28
2432 기타 김효진 2011-11-28
2431 기타 김윤경 2011-11-28
2430 기타 박명진 2011-11-28
2429 통신 문지웅 2011-11-28
2428 생활가전 방주산업 2011-11-28
2427 생활가전

처리

**
양민영 2011-11-28
2425 기타 신이나 2011-11-28
2424 생활용품 최지욱 2011-11-28
2423 유통

처리중

11번가
손형욱 2011-11-28
2421 기타 2011-11-28
2420 통신 윤미주 2011-11-2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