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하나로마트 어이가 없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양재하나로마트 어이가 없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아무개
  • 조회수 : 921회
  • 작성일 : 12-04-07 22:36:10

본문

시각 : 2012년 4월 7일 20:00
내용 : 물건을 쇼핑백하나에 담고 계산하고 입구를 나갔다가 밥먹고 가야겠다 싶어 다시 들어갔습니다.
        입구 1문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들어가고 있는데 보안요원이 서 있더군요.
        저는 지나가려고 하니까 물건을 갖고 출입을 할 수 없다고 보관함에 넣으라고 했습니다.
        제가 현금이 없어서 보관함에 넣을 수 없으니 그럼 밥먹고 올 때까지만 잠깐만 맡겨달라고 했더니
        여기다 맡길 수 없다고 출입을 절대 못하게 하더군요.
        진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네요. 많은 물건도 아니고 쇼핑백 하나이고 밥만 먹고 오겠다는데
        그렇게 출입을 막는다니 이게 말이 됩니까?
        안되면 무전으로 연락을 해서 잠깐만 맡아줄 사람을 부르던지 아니면 다른 고객이 어려워하니까
        다른 방법으로라도 해결 해 줘야 하는게 아니었는지...
        물론 원칙상 그럴 수 있다고 이해는 합니다만 그럼 애초에 안된다고 펫말이라도 적어놓았으면
        아예 들어갈 생각도 안했겠지요.
        보안요원으로서 이해는 하겠지만 같은 사람으로서 너무 융통성 없고
        입구 1문쪽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에 서 있던 나이많아보이던 보안요원이었고요.
        이 보안요원 빨리 조치를 취해주셨음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669 기타 이병인 2011-11-29
2666 기타 김영환 2011-11-29
2661 생활용품 오미림 2011-11-29
2660 통신 이선정 2011-11-29
2656 자동차 이현민 2011-11-29
2654 통신 홍승범 2011-11-29
2651 생활가전 이지영 2011-11-29
2649 기타 김하현 2011-11-29
2647 기타 안경준 2011-11-29
2645 생활용품 김윤희 2011-11-29
2644 기타 김조규 2011-11-29
2643 기타 유애란 2011-11-29
2642 기타 임점숙 2011-11-29
2640 통신 윤영욱 2011-11-29
2639 digital 강상규 2011-11-29
2638 기타 이문정 2011-11-29
2635 기타 주상건 2011-11-29
2634 기타 이상현 2011-11-29
2633 기타 김홍열 2011-11-29
2632 기타 박영호 2011-11-29
2631 기타 유애란 2011-11-29
2630 생활용품

처리

**
이상현 2011-11-29
2629 기타 황지훈 2011-11-29
2627 기타 박해은 2011-11-29
2626 기타 정지은 2011-11-29
2625 기타 성은경 2011-11-29
2624 생활용품 최유리 2011-11-29
2623 기타 이지연 2011-11-29
2622 기타 임점숙 2011-11-29
2621 생활용품

처리

**
박성일 2011-11-2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