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기아자동사 차수리후 불편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광주기아자동차사업소 ] 광주기아자동사 차수리후 불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병관
  • 조회수 : 175회
  • 작성일 : 13-12-11 19:47:27

본문

9월4일사고나서 연휴관계로 9월23일 광주 기아 사업소 차수리맡겨는대요.
이러개 형편없는 서비스를 받아보기는 처음입니다. 어떻게 일반공업사보다 더 못하고 한심할까요
수리를 맡기고 9월26 찾아씁니다 하지만 도색불량에 확인도 안댄차를 출고해서 줬습니다.
전화해서 잘못댄부분을 말했더니 오라고 해서 다시 차를 맡겨습니다.(9월30일)
하지만 다시 찾아을땐 또 다시 도색불량이였습니다. 찾을당시 바로 말하니 이건수리가 가능하다면서
다시 도장으로 올리더군요(잘못댄곳은 먼지 등 티 갈라진곳 등등)
10월1일쯤인가 차를 찾아서봤는대 이물질뭍어서 도색잘못댄부분이 그대로있길래 전화를했습니다.
다시또 오라더군요 방문을해서 안댄곳을 그대로말했더니.
이부분은 더는 안댄다고 말을하더군요 자신들은 최선을다했고 3번을 거처서 수리를 했다고  더이상은안댄다고 하더군요. 잘못댄곳을 해주라고 했는대 안댄다는게 말이나 댄다고생각하나요.
30분이상 논쟁끝에 할말이없더군요 도색을 다시해주라고 해도 안댄다고하고, 여기서 더는 수리를못해주겠다고하면 수리비 환불을 해주라고 했습니다. 그것도 안댄다고 하더군요. 전그럼 어쩌라는건지 잘못댄부분을 그대로 타고다니라고하는건지. 참 난감하더군요. 일하는사람이라 거기서 죽치고있지도못하겠고 해서 나왔습니다.
정말 화는나는대 어떻개 어디다가 말할대도없어습니다.
여기저기물어보다가 고객센터에 문의를했습니다.
고객센터는 다른답변은없고 그저 사업소로 연락을해주겠다는 말을하더군요.
사업소에서 안댄다고 말했는대 고객센타는 사업소로 연락을준다는대 깝깝하더군요. 그럼 사업소에서 이야기하고나왔는대 다시가서 논쟁을 하라는건지..참어이없어습니다 고객센터가 그저 전화연결만 해주면대는곳인가요.
고객센터 전화하고나서 10월2일인가 사업소에서 작업자가전화가왔더군요 만나서 보면서 이야기를하자고요, 하지만 전일하고있어서 그날 못가겟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은안대냐고햇더니 자신은 고육을간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최대한 가본다고했는대 일이 늦게끝나서 못가습니다. 그래서 다음날전화 했던이 연결이안대더군요. 고육을가면 다른사람한태 인계를하던지.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사업소 전화연결 요청해준다고하더군요 하지만 전화가 연락이없길래 다시전화했더니. 전화 다시 연결해준다고하더군요. 그래서또기다려습니다.
하지만 6시 다대가는대 연락이없더군요 그래서 다시전하했더니 아직도연락안와냐고하면서 죄성하다고하더군요 나참 어이없어서 지금 저랑장난하는거도아니고, 기다리게만하고 연락도안오고 나중에
작업자분이 연락오더군요 그래서 다음주에 보자고했습니다.
그래서 10월10일 방문해서 작업자와 이야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답은 같더군요 결국은 안대는거.^^;;참어이없어습니다. 도색을하는대 티가 묻어서 도색이대는걸 당연하듣이 말하더군요. 묻어으면 제거해주는게 정상아닌가요. 하지만 여기서 더는 못한다고하더군요. 또한 범버 도색또이상해서 말했습니다.
기포발생하면서 도색이댄거같은부분을 말했더니 이건 오랜지 겁질처럼 도색이댄건대요 이건 플라스틱 도색을하면 이러개 나올수가있다고하더군요. 그럼 처음에 차출고댄건 플라스틱범버가 아니였나요??? 어떻개 다를수가있죠. 다른사람들한태 물어봐도 이건아닐고 말하는대 작업자분은 당연한양 말을하더군요. 또한 잘못댄부분을 말하는도중 다른부분이 이상한대를 발경했습니다.
그부분은 1mm정도 원형으로 정확이 그부분만 들어가더군요 2군대 하지만 작업자말은 어이없더군여 어떤 식으러 들어간지몰르지만 도색불량은아니람니다. 어떻개 그부분만 조그만하개 들어갈수가있을가요. 다른사람이 봐도 이건 도색불량인대 흡집하나없이 들어가있는대 그작업자는 아니라고 결국은 재작업을안대는거였습니다. 도대체 일하는 바쁜시간에 왜와서 이사람하고 이야기하고있는지 참어이가없어습니다. 그사람은 그저 양해부탁만해주라면서 가라는식이더군요.
양해부탁이라면 잘못댄게맞다는건대 후속조치가 정말어이없어습니다.
기아에선 안해주면그만이더군요. 남감했습니다. 어디다가 하소연도못하고, 결국보험사전화했습니다.2달정도기달리는끝에 12월9일전화 왔습니다. (몇번화로 언제대냐고 확인끝에)
기아에선 확인서에 싸인하면해준답니다 내용은 요번도색끝으러 다음엔 없다는 확인싸인을해주면 다해주는것도아니고 휀다부분만해준다고 하더군요 또한 수리할땐 렌트도안해준다고 하구요. 차를가지고 일을해야하는대 일을하지말라는건지 제돈주고 차를렌트를하라는건지 정말 기아서비스 이런식으러해도대는지 정말억울합니다.기아 자동차 이런 서비스 정말 어이없습니다. 제발 해결점해주세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04 기타 이현주 2011-11-11
503 통신 이희성 2011-11-11
499 기타 강수진 2011-11-11
498 기타 안현옥 2011-11-11
497 생활용품 박광호 2011-11-11
496 통신 유주화 2011-11-11
493 digital 서정주 2011-11-11
492 통신 윤병옥 2011-11-11
487 통신 현민정 2011-11-11
486 식음료 강완묵 2011-11-11
481 통신 김윤정 2011-11-11
477 기타 정형태 2011-11-11
475 생활가전 허순덕 2011-11-11
471 통신 양미희 2011-11-11
469 생활용품 최정선 2011-11-11
467 기타 추세희 2011-11-11
464 통신 이선영 2011-11-11
451 통신 양미희 2011-11-11
449 식음료 장유미 2011-11-11
448 기타 고지형 2011-11-11
447 기타 김유미 2011-11-11
446 통신 이상석 2011-11-11
445 생활용품 이영주 2011-11-11
440 식음료 곽진영 2011-11-11
437 해결&감사글 김재현 2011-11-11
436 기타 김잔디 2011-11-11
434 식음료 김수현 2011-11-11
432 자동차 김덕중 2011-11-11
431 기타

처리중

운동화
cartier 2011-11-11
429 기타 김혜은 2011-11-1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