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a/s 이렇게 늦어도 되는겁니까? (지금 40일째 )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폭스바겐코리아 ] 세상에!! a/s 이렇게 늦어도 되는겁니까? (지금 40일째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진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06-18 15:29:34

본문

폭스바겐 골프 차량 유저입니다.
주차되어 있는차 기어가 작동이 되지 않아 지난 5월 11일 광주 폭스바겐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게 되었습니다.  고장원인은 미션오일 컴퓨터부품이 고장이 나서 수리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국내에 부품이 없어 독일에서 발주해서 오게 되면 10일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10일 지나도 연락이 없어 연락을 드렸더니 본사에서 아직 답을 안주신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10일 더 기다리라고 합디다. 그래서 10일 이후 다시 연락드렸더니 아직도 본사에서 물건 발주를 안해줘서
아직도 부품이 없어서 10일더 기다리라고 합니다.
이렇게 전화하고 기다리고 벌써 40일째 입니다. 무슨 이런 서비스가 다 있답니까??
폭스바겐 코리아 본사는 차만 열심히 판다고 생각하나봅니다. 서비스는 생각하지도 않은채
고객이 발동동 구르며 기다리게만 만들고!!!
오늘도 전화하니 광주서비스센터는 본사에 항의좀 하라고 합니다. 자기네들도 고쳐드리고 싶은데 물건을 안보내줘서 이런다고!
본사는 전화하면 담당자랑 통화후에 연락준다고만 하고
이렇게 서비스 엉망으로 해줄거면 차는 왜 팝니까??
차 팔땐 간 쓸개 다 내어주면서 팔면서 서비스는 제대로 해주지 않는 폭스바겐 코리아 본사를 고발합니다!!
빨리 차 고쳐서 탈 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92 기타 김윤식 2011-11-10
385 기타 안현옥 2011-11-10
384 기타 wje 2011-11-10
383 기타

처리

택배
신윤정 2011-11-10
382 자동차 최승환 2011-11-10
381 기타 한종원 2011-11-10
379 기타 김정래 2011-11-10
378 기타 이영란 2011-11-10
376 기타 강희영 2011-11-10
372 생활용품 손미나 2011-11-10
370 생활용품 dmrkmk 2011-11-10
369 기타 울고싶다 2011-11-10
368 기타 노현정 2011-11-10
366 기타 이문형 2011-11-10
360 해결&감사글 안선우 2011-11-10
357 해결&감사글 김재현 2011-11-10
351 식음료

처리

g마켓
권재순 2011-11-10
349 digital 고성일 2011-11-10
348 기타 도재광 2011-11-10
347 기타 김도영 2011-11-10
345 기타 이지연 2011-11-10
342 금융 그대의푸로 2011-11-10
331 기타 Nry 2011-11-10
330 통신 2011-11-10
328 digital 안선우 2011-11-10
326 통신 김혜원 2011-11-10
325 통신 지윤상 2011-11-10
324 통신 이상미 2011-11-10
314 통신 김현주 2011-11-10
309 기타 김도희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