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품질로 인한 불편사항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통화품질로 인한 불편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윤아
  • 조회수 : 1,648회
  • 작성일 : 12-09-25 19:11:37

본문

수고많으십니다.
제가 이곳까지 찾아오다니 참으로 이해할수 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나봅니다.

작년 11월에 갤럭시 S2 LTE폰을 구입했습니다.오늘까지 해도 일년이 안된 폰입니다.
3개월쯤 사용하니 저절로 꺼지는 현상이 계속 발생해서 구입대리점에 가서 문의 했더니
그당시 생산된 유심이 다 불량이라고 하더군요. 3개월밖에 안된폰이라 기분나빴지만 교체했습니다.
그로부터  4,5개월은 그럭저럭 썼습니다. 올 6월 언제부터인가는 계속 전화했는데 왜 안 받냐는 주변인들의 화가찬 목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그래서 SK텔레콤 서비스센터에다가 통화품질서비스 의뢰전화를 여러차례했었고 혹 기계상의 문제인가 싶어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도 3회이상 방문 수리 하였습니다. 중간에 또한번의 유심을 갈았고 핸드폰 회로전체를 교체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도 무엇이 문제인지 가는 곳마다 수신이 안되는겁니다.
10통중 3통쯤만 통화가 되구 나머지는 전화가 오는지도 모르게 못받구 있습니다.
한 3개월 울화통 터져가며 대리점으로 서비스센터로 찾아다녔지만 자꾸 책임을 전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제(9월24일) 서비스센터 전화내용을 잠시 적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전체 회로를 갈았는데도 수신이 안되신다니 보고서 작성을 잘 해서
교체및 환불에 준하는 방침을 써 드리겠습니다. 내일 전화 꼭 드리겠습니다."
답변은 안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도대체 동일불량 3회이상이면 교체빛 환불 해 준다는 법은 누구를 위함일까요?
3회이상 들락거렸지만 수리횟수 3회라고 납득할수 없는 이상한 말만 되풀이 합니다.
벌써 3개월째 이러고 있는데 제가 취할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이젠 수신이 된다고 해도 폰도 통신사도 바꾸고 싶은 생각만 간절합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기다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902 유통 한윤화 2011-11-30
2897 기타 이은석 2011-11-30
2896 통신 김태숙 2011-11-30
2895 기타 윤미주 2011-11-30
2894 기타 김경윤 2011-11-30
2893 기타 고민 2011-11-30
2892 생활용품 김혁 2011-11-30
2890 기타 김선미 2011-11-30
2884 기타 이한제 2011-11-30
2880 기타 원성진 2011-11-30
2879 유통 박정미 2011-11-30
2878 유통 최기연 2011-11-30
2875 digital 김유진 2011-11-30
2874 통신 엄수용 2011-11-30
2873 digital 박혜진 2011-11-30
2872 생활용품 이계선 2011-11-30
2867 기타 반품불가 2011-11-30
2866 기타 윤현영 2011-11-30
2864 기타 이예진 2011-11-30
2863 기타 손지민 2011-11-30
2862 통신 우창훈 2011-11-30
2861 기타 이은석 2011-11-30
2858 기타 박순임 2011-11-30
2856 기타 한미나 2011-11-30
2854 기타 정혜윤 2011-11-30
2852 기타 이윤희 2011-11-30
2850 기타 김정현 2011-11-30
2846 digital 과대광고 2011-11-30
2839 건설 쁘띠꺄루 2011-11-30
2837 유통 김기용 2011-11-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