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고 사유입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SK ] SK텔레콤 신고 사유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형삼
  • 조회수 : 630회
  • 작성일 : 13-08-01 19:59:37

본문

제가현재 인천의료원에서 근무중입니다 헌데 직장내에서 휴대폰에문제가많습니다..
1.LTE(데이터네트워크)가 저절로 사라지고 아무것도 안댑니다
2.웹서핑및 게임을할시 화면이멈추고 꺼지지도 않습니다 배터리를 빼야 꺼집니다
3.통화품질관련입니다 통화를할시 상대방목소리가 뚝뚝 끓기고 잘들리지도 않습니다
이문제로 삼성에서 A/S을받았습니다(메인보드교체입니다)
허나메인보드교체를 했는데도 증상은 마찬가지입니다그래서 삼성측에서 SK측으로문의를했고
SK측매니저(박병윤)씨라는 분한테연락이왔고 직장 방문을하였습니다 그리고 측정을하더군요
그분도 인정을하셨습니다 여기현재상태가안좋다고 그리고 중계기설치문의를하셨고 승낙을하였습니다
중계기를 설치하시는 기사님도 측정을하시더니 마찬가지로 좋지않다고 말씀하셨고 일단 설치를해보고
차후를 지켜보자 하였습니다 그런데도 문제해결이 안대서 답답한마음이였는데 설치한기사님한테
연락이 와서 자초지정을 이야기하였는데 다시방문을해서 안테나위치를조정해보고 측정도 다시하였으나 마찬가지여서 결국은 회수를 했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이제 내손을떠났으니 운영팀에게연락을해서 조취를해주겠다고 말씀하셨는데 연락도 없고 연락도 안댔습니다 그래서 너무화가나서
SK고객센터에 문의를 다시하였는데 SK측에서는 더이상해줄수있는게 없다고만 말씀하시더군요
그러면 결국 결론은 직장에서는 휴대폰 사용을 하지말라는건데 저로써는 납득도 안가고 이해도
안갑니다 뭔가 해결을 해줄생각은 안하고 개선문제로 건의만 해보겠다 말하고 그 건의라는게
건의한다고해서 1~2틀만에 될문제도 아니고 고객입장으로서는 너무황당하고 어이가없네여
비싼돈내고 휴대폰사서쓰는입장이고 매달 휴대폰요금도 나가는데 무조건 모르쇠 일관으로
답변을하네여 이렇게 글로쓸라고 하니 한도끝도 없습니다 너무 할말이 많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856 기타 한미나 2011-11-30
2854 기타 정혜윤 2011-11-30
2852 기타 이윤희 2011-11-30
2850 기타 김정현 2011-11-30
2846 digital 과대광고 2011-11-30
2839 건설 쁘띠꺄루 2011-11-30
2837 유통 김기용 2011-11-30
2824 생활용품 신창우 2011-11-30
2822 digital 이순영 2011-11-30
2821 기타 박순예 2011-11-30
2820 기타 윤지현 2011-11-30
2813 통신 정지아 2011-11-30
2812 생활가전 박문준 2011-11-30
2811 기타 조성복 2011-11-30
2808 통신 이하나 2011-11-30
2806 통신 백종희 2011-11-30
2805 통신 우희현 2011-11-30
2803 기타 민영혜 2011-11-30
2802 기타 피해자 2011-11-30
2798 digital 권명덕 2011-11-30
2797 digital 김성철 2011-11-30
2796 기타 구보름 2011-11-30
2795 생활용품 박태준 2011-11-30
2794 기타 이희진 2011-11-30
2793 digital 류석현 2011-11-30
2792 통신 김유정 2011-11-30
2791 기타 곽혜숙 2011-11-30
2790 digital 김소리 2011-11-30
2789 기타 박병기 2011-11-30
2787 유통 나형준 2011-11-3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