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전자 ] 답답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남숙
  • 조회수 : 1,504회
  • 작성일 : 13-01-04 13:43:20

본문

2006년5월 혼수로 PDP티브를구매를해서 사용하다가 작년4월에 메인보드가 고장이나서 서비스를 받았지만 그제품부품이 더이상 생산이 안된다고하여 수리를 못한다고 엘지측에서 감가상각으로 계산을하여 터무니없는 보상을 해주어 엘지에서 또 LED티브를 구매해서 사용을했지만 역시나 오늘또 티브가 문제를일으켰네요..또메인보드가 나갔다니..일년도 안된제품이 또말썽을피우네요..메인보드를 갈아봐야된다고 하네요. .완전짜증지대로나네요..티브가격이 10~20만원도 아니고 돈백만원은 주고구매를해서 쓰고있는데 똑같은상황이 두번이나 반복되고. ..괜히 엘지에서 샀네요..그나마다행인건 일년이 안되었기에 무상으로서비스를 해준다니.감사해야할까요???이제...조금의시간이 지나면 일년이지나가는데 그때또다른부품이 고장이나면 내돈내고 고쳐야되니...일년도안된게 메인보드가 고장이나는데 메인이아닌 부품은 얼마나 오래갈까요?  그리고 서비스를해주려면 확실히 해주던가 이틀이나 기다려야 부품이 온다니..우리가 서비스신청한건 오전인데 서비스가밀려있어서 오후5시에방문가능하다고해서 그렇게하라했는데... 부품신청시간이 3시여서...시간이지났다고 이틀이나 기다려야한다니...내가 5시에방문하라고 했나요?내가 잘못한건가요?!!
아~~~~~삼성에서살껄...후회하고 또후회스럽네요..
울집가전..다~~~~엘지껀데...
다시는 엘지에서 구매안할겁니다!!!!!
절대로!!! 주변에서 엘지꺼를 구매한다면 도시락싸가지고 다니면서 말릴껍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84 유통 김현진 2011-11-21
1583 기타 최숙진 2011-11-21
1582 생활가전 이창용 2011-11-21
1580 통신 강병임 2011-11-21
1573 기타 정인 2011-11-21
1564 기타 장경순 2011-11-21
1563 digital 장해주 2011-11-21
1560 기타

처리

**
채송희 2011-11-21
1557 생활용품 김근영 2011-11-21
1555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21
1554 통신 정준영 2011-11-21
1552 digital 서정훈 2011-11-21
1549 기타 서주원 2011-11-21
1548 생활용품 최종희 2011-11-21
1546 생활용품 현정 2011-11-21
1544 digital 노은진 2011-11-21
1542 digital 김은령 2011-11-21
1536 통신 정의엽 2011-11-21
1533 통신 정의엽 2011-11-21
1532 식음료 소비자 2011-11-21
1527 생활용품 임미선 2011-11-21
1526 기타 박혜진 2011-11-21
1524 기타 권기덕 2011-11-21
1523 기타 조정희 2011-11-21
1522 기타 조정희 2011-11-21
1521 생활가전 채영아 2011-11-21
1520 생활용품 김수진 2011-11-21
1519 digital 주은수 2011-11-21
1518 식음료 장선영 2011-11-21
1517 건설 신석환 2011-11-2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