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겔럭시4를 맡긴지 오개월째...아직도 문제 해결을 못하고..서로 방관하는삼성전자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오토오아시스 ] 삼성겔럭시4를 맡긴지 오개월째...아직도 문제 해결을 못하고..서로 방관하는삼성전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성일
  • 조회수 : 78회
  • 작성일 : 13-12-13 18:30:35

본문

벌써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한지 두달이 넘었습니다 ..제가 겔럭시4를 올해 7월에 구입하였으나 한달도 안되어 휴대폰의 이유없는 꺼짐으로 .as센터 오리점에 수리를 맡겼으나 엔지니어의 무능함으로 오개월이 되도록 문제점을 못찾고..삼성측에서도 이유없이 꺼짐을 확인하였습니다. 소비자인 저에게 제품의 기계값은 매월 분할납부하고..기계자체는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오개월째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들이 이주전에 전화로 저에게 문제점을 확인하였으나 엔지니어의 정확한 판단을 위해 이주만 시간을 주면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해주겠다하여 환불을 요청하였고 팀장이직접 원하는 대로 해주겠다더니..이주후 전화를 해와 말을 번복합니다 환불은 못해주겠고 기계를 새걸로 교체해주겠다고합니다 저는..삼성전자를 못믿겠고 여태껏 저의 잘못으로 헨드폰이 고장난것이 아닌 기계자체 불량임을 확인하고도 오개월동안 전화로 약올리듯 소비자고발센터에글을 올리면 그때서야 전화를 해와 말도안되는 임대폰을 주면다인식이라는 말만들어 왔습니다 그래서 삼성전자에 불신을 갖고 있는데 어떻게 다시 휴대폰을 믿고 쓰겠습니까?.. 소비자고발센터에도 지난 이개월이 넘도록 글을 올렸지만 시정되고 있는것이 없습니다..헨드폰 산지 한달안에 고장나면 휴대폰을 환불이나교환으로 해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삼성을 못믿겠어서 환불을 원합니다 .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71 기타 임효순 2011-11-17
1070 기타 이찬용 2011-11-17
1069 기타 김연화 2011-11-17
1068 통신 최희정 2011-11-16
1067 통신 송현태 2011-11-16
1066 통신 최광규 2011-11-16
1065 digital 박재우 2011-11-16
1064 기타 박세희 2011-11-16
1062 생활용품 박하연 2011-11-16
1061 통신 정미희 2011-11-16
1053 생활용품 김진우 2011-11-16
1051 통신 화남 2011-11-16
1045 기타 이인경 2011-11-16
1039 기타 최두환 2011-11-16
1038 기타 송하영 2011-11-16
1037 생활용품 최동현 2011-11-16
1033 생활용품 최익수 2011-11-16
1032 자동차 심상권 2011-11-16
1031 통신 서진호 2011-11-16
1027 생활용품 박춘희 2011-11-16
1025 통신 김완경 2011-11-16
1024 기타 지지 2011-11-16
1023 기타 이지향 2011-11-16
1022 기타 김성진 2011-11-16
1021 digital 이창우 2011-11-16
1018 통신 최선영 2011-11-16
1016 생활가전 정상돈 2011-11-16
1014 digital 이충희 2011-11-16
1013 기타 김선규 2011-11-16
1011 기타 조민지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