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이 다 오지 않았는데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홈쇼핑 ] 물건이 다 오지 않았는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세미
  • 조회수 : 578회
  • 작성일 : 13-02-26 15:39:55

본문

2월 10일 현대 홈쇼핑에서 소니단렌즈디카를 1273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2월 14일 디카가 도착 후 충전을 해 찍어봤는데 방송처럼 화질이 좋지않아 반품 처리 후 토요일 다시 배송을 했습니다.
2월 19일 반품과정을 물으니 아직 처리가 않됐다고 했습니다.
2월22일 고가의 상품이며 충전을 해 찍어봤기 때문에 반품이 되비 않고 AS처리가 도;어 다시 반송을 한다고합니다. ----
문제는
2월 22일 저희가 현대 홈쇼핑에 잔화요망을 해 판매자랑 통화를 하다가 렌즈가 하나 오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물건을 받았을 땐 분명 하나였었는데..
업체에서는 19일 화요일 홈쇼핑에 렌즈가 하나 오지 않았다고 말을 했다고 하고...

넘 화가나서 홈쇼핑에 연락을 했는데 계속 업체 핑계를 대며 확인 후 연락만 주기로 하고는 아직도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중요한건 분명 제가 반품처리를 했기 때문에 온 물건 그대로 포장을 해 업체로 보냈는데 처음부터 제가 상품이 몇개인지 확인을 잘 하지 않은 것이 너무 화가나더라고요..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말 답답하고 미치겠습니다.
업체에선 상품을 포장 시 무게를 제어보고하며 남은 재고량이 없어 무조건 보냈다고 하고...
현대홈쇼핑에선 계속 업체랑 연락해보겠다고만 하고요...
그리고 디카를 선전할 때 찍어보면 반품처리가 않된다는 말을 쇼핑호스트가 하지 않았어요.
배터리를 충전 후 찍어봐야 물건상태를 알수 있응거 아닌가요?
참고로 물건이 왔을 대 카카오스토리에 올려놓은 사진이 있는데 보내드릴 수가 없네요.ㅠ
이럴경우 정말 어떻해야 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161 생활가전 추희매 2011-12-02
3160 통신 박우철 2011-12-02
3157 통신 황호성 2011-12-02
3156 기타 배혜옥 2011-12-02
3155 유통 노혜진 2011-12-02
3154 기타 반미란 2011-12-02
3153 기타 박동한 2011-12-02
3152 생활용품 이민지 2011-12-02
3151 생활용품 허지현 2011-12-02
3150 유통 이창희 2011-12-02
3149 기타 허미정 2011-12-02
3148 기타 강일희 2011-12-02
3147 생활가전 김정용 2011-12-02
3146 통신 오세윤 2011-12-02
3145 생활가전 정은옥 2011-12-02
3144 기타 설연희 2011-12-02
3143 기타 김재원 2011-12-02
3142 통신 박성준 2011-12-02
3139 식음료 이해원 2011-12-02
3132 금융 이종경 2011-12-02
3130 통신 이해수 2011-12-02
3129 기타 전종일 2011-12-02
3128 기타 박민지 2011-12-02
3127 생활가전 서평득 2011-12-02
3125 생활용품 윤정민 2011-12-02
3120 digital 심영진 2011-12-02
3118 생활용품 김경만 2011-12-02
3111 식음료 최지영 2011-12-02
3109 생활가전 류지헌 2011-12-02
3102 기타 정시락 2011-12-0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