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드립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지마켓(미키몰) ] 답변 감사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은화
  • 조회수 : 343회
  • 작성일 : 13-06-22 04:02:21

본문

안녕하세요?답변감사드립니다~
해당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다는 답변 너무감사드려요~
혼자 너무억울했는데 제편에서 저를 도와주시는거같아 든든하고 마음이 현결 편해지네요~^^

그런데 궁굼한게 있어서요..해당업체에 통보하시겠다하신말씀은 지마켓으로 통보가 가나요?
아니면 판매자에게 직접 통보가 가나요??

제가 지마켓 고객센터를 통해서 판매자에게 사과요청을 했는데 무시당했구요
판매자가 사과를안한다고하니까
더이상 진행을 안하더라고요?고객센터가 왜 고객센터인지를 모르겠더라고요..
판매자에게 말전해서 전화주신다고 해서 사과전화가 오는줄 알았는데  사과는커녕 따지려고 전화했다하고요 고객센터에서 한일은 1,판매자에게 말전했음 2,끝....이게뭡니까?
그래서요 지마켓 고객센터도 고발하고싶어요..이런식에 일처리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1등쇼핑 이라고 말하면 곤란한거 아닌가요?

그리구요 처음 답변주신글에 해결을 촉구하신다고 하셨잖아요?지마켓이나 판매자쪽으로 통보를
하셨잖아요..그리고나서는요?끝인가요?설마 아니시겠죠?통보만하고 끝날꺼같으면 "소비자고발센터"
가 아닌 "소비자 고발만할수있는곳"이라고 명칭을 바꿔야하겠죠?

아무튼...저는 지금 지마켓에"미키몰"이라는 판매자에게 사과를 요구하고 있어요
진심어린 사과든 아니든  그쪽에서 사과만 한다면  제가 편히 잠을 잘수있어요..
저도 원래 성격이 이렇지않은데 둘째낳고 우울증도있고 애둘키우는것도 너무힘들고 심적으로
많이 힘든상태에서 이런일까지 있으니 정말 세상에 내편은 아무도없고 정말 너무힘드네요..
겨우겨우 억누르고는있는데 정말 그판매자에 사과라도 안받으면 좀 나아질꺼같아요.

어쩌다보니 제한탄을 하고있네요..죄송합니다..

답변부탁드릴게요~^^
저에 억울한사연 지루하셨을텐데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수고하세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251 digital 박호상 2011-12-03
3250 생활가전 이연옥 2011-12-03
3249 생활용품 권미화 2011-12-03
3248 생활용품 박의광 2011-12-03
3247 통신 김선경 2011-12-03
3246 기타 박민식 2011-12-02
3239 기타 이정연 2011-12-02
3233 유통 나형준 2011-12-02
3226 통신 최준흠 2011-12-02
3224 기타 최진미 2011-12-02
3221 식음료 임선미 2011-12-02
3220 기타 김정서 2011-12-02
3219 생활용품 박민호 2011-12-02
3218 digital 유정란 2011-12-02
3217 통신 박은영 2011-12-02
3216 생활가전 심규형 2011-12-02
3215 기타 이은솔 2011-12-02
3214 기타 송미정 2011-12-02
3212 유통 나금연 2011-12-02
3209 생활가전 홍국성 2011-12-02
3208 유통 홍선경 2011-12-02
3205 digital 장우석 2011-12-02
3204 통신 신화정 2011-12-02
3199 기타 지지연 2011-12-02
3191 식음료 임지영 2011-12-02
3188 유통 강창현 2011-12-02
3177 자동차 이승인 2011-12-02
3173 기타 지지연 2011-12-02
3171 기타 김영근 2011-12-02
3164 유통 노혜진 2011-12-0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