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사 맘에 안드네요 .. 제대로 처리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KT ] KT 통신사 맘에 안드네요 .. 제대로 처리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광남
  • 조회수 : 542회
  • 작성일 : 13-02-16 23:08:07

본문

집에서 전화가아예 먹통이여서 연락하니 3G 중기기 달고 끝!!
LTE 전혀못씀 비싼핸드폰 사갓고 한번도 못씀 .. 장난아니네요..
상담원... 윗사람 마냥기다리라고함 .. 언재까지 1년 2년 기지국 생길때까지.. 연락도없네요. 소비자가 전화를하면 기다리라고 하고 연락준다고하고 연락이 없네요 .
전화를 하면 상담원은,, 윗사람은 전화를햇다고 함 . 근데 전화 오지 않앗는데 왓다고 거짓말을 쳣네요.
아직까지안왓는데 왓다고 하는데 언재 왓다는건지 윗사람 핑계대고 거짓말까지 하네요.
장난아니네요 기분이 않좋네요 소비자가 그렇게 만만한가요 ? 기지국 옴긴다해도 못옴긴다고하고 환불 한다고해도 안댄다하고 전화도없네요 .
소비자가 장난인가요 ?? KT 통신사 좋지않네요 .. 잘못선택한거같네요 여태 내내 KT 만 사용하고 통신사만 계속 KT 를햇는데 이렇게 소비자를 가지고 놀아야하나요 ? 저는 거짓말치는게 맘에안드네요. 환불조치를해주시던지 연락을주시던지 어떻게든 해결책을 주셔야지 집에서 안대는대 어쩌자는건지모르겟네요 .. 전화가안댄다니까 무슨 3G 터지는걸 달아주고가요 ?? 이게말이대요 ?? 전화를하면 핑계를 대질말아야죠 .
저번에도 이런글 올렷는데 답장무소식 에 아무것도없네요 이게무슨 소비자를 장난아니게 만만하게보내요 ..
핸드폰 을바꿔주시던지 통신사를옴겨주시던지 어떤조치를쳐주셔야대는거아닌가요 ??


KT 장난하지마시고 재대로 연락해서 좀해주시던가요 해결을해주셔야죠 ㅎㅎ ?? 아닌가요 ? 해결 해줘야대는거아닌가요 ??  시간낭비하지말고 빨리해결해주셧으면합니다 ^^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975 생활가전 염준섭 2011-12-01
2974 기타 혜령 2011-12-01
2973 digital 이상아 2011-12-01
2972 생활용품 박태준 2011-12-01
2971 통신 배성진 2011-12-01
2970 통신 김신환 2011-12-01
2969 기타 조철민 2011-12-01
2968 기타 이희진 2011-12-01
2967 생활가전 정재현 2011-12-01
2966 생활용품 최동희 2011-12-01
2965 통신 이현구 2011-12-01
2964 생활용품 박세화 2011-12-01
2963 기타 김주일 2011-12-01
2962 기타 박미영 2011-12-01
2961 기타 이지원 2011-12-01
2960 생활용품 윤혜령 2011-12-01
2959 생활용품 윤혜령 2011-12-01
2958 통신 김은정 2011-12-01
2954 생활용품 김진섭 2011-12-01
2951 생활가전

처리

**
정태규 2011-12-01
2947 생활용품 성상용 2011-12-01
2941 기타 권도완 2011-12-01
2940 생활가전 강보경 2011-12-01
2936 digital 김남호 2011-12-01
2934 유통 박동남 2011-12-01
2932 기타 이대형 2011-12-01
2925 기타 김일도 2011-12-01
2922 유통 나형준 2011-12-01
2919 기타 서유정 2011-12-01
2918 통신 김상미 2011-12-01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