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당했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오토오아시스 ] 사기당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성
  • 조회수 : 724회
  • 작성일 : 13-02-26 13:52:31

본문

경남 창원 중앙동 롯데마트에 있는 오토오아시스 정비 업체에서 차량을 정비한적이 있습니다
엔진오일을 갈려고 갔는데 4만키로 넘게 탓다면서 연로필터도 같이 갈라고 권유해서 평소 차를 아끼는 저로선 같이 작업을 해달라고 의뢰했습니다 그래서 엔진오일교체비용 5만원+연료필터9만원해서 14만원을 지불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아는 카센터에서 차량을 점검차 갔는데 이 부분을 물어봤는데 연료필터는 원가 15000원~17000원 가량하고 공인비 붙여봐야 4~5만원정도밖에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필터말구 아세이를 통체로 갈아야 9만원을 받는다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마트 정비업체에 가서 따졌더니 아세이를 통체로 갈앗다고 우기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차량을 열어서 제가 정비받기전에 그 부품에 표기를 해놓은걸 보여줬더니 그제서야 시인을 하더라구요 결국 9만원은 환불 받았지만 지금도 분이 풀리지 않고 억울하더라구요 저뿐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사람들한데도 전부 사기를 쳤을꺼 아니에요... 아는 지인들한데 물어보니 거기 정지업체 사장이 바뀐후로 고객수도 많이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정비 업체를 고발합니다...마트안에는 있지만 외주업체라 마트와는 별 상관이 없더라구요 친구말론 여기에 글을 올리면 조취를 해준다고해서 이렇게 신고글을 적어봅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자동차정비료는 부품비용과 공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동일한 제작사의 경우 부품비용은 전국적으로 동일하나 공임비는 지역별, 인적, 환경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단, 자동차를 수리하는 과정에서 정비업자는 자동차관리법상 정비에 필요한 부품에 대하여 사전에 정비의뢰자와 협의를 하여야 하며(신부품,재생품,중고품의 사용 등) 이를 위반한 정비업자는 경우에 따라서는 행정처분을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쌀쌀한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395 자동차 윤동하 2011-12-04
3392 기타 이지은 2011-12-04
3385 기타 채지숙 2011-12-04
3383 통신 심정원 2011-12-04
3380 유통 임환진 2011-12-04
3372 digital 조현정 2011-12-04
3363 기타 정소희 2011-12-04
3362 생활용품 김선주 2011-12-04
3361 통신 전병철 2011-12-04
3360 기타 정소희 2011-12-04
3358 기타 정소희 2011-12-04
3356 통신 이형경 2011-12-04
3355 생활용품 조현경 2011-12-04
3352 digital 이준휘 2011-12-04
3349 통신 황미애 2011-12-04
3346 통신 이동희 2011-12-04
3342 기타 박혜선 2011-12-04
3341 통신 서진숙 2011-12-04
3340 통신 서진숙 2011-12-04
3337 생활가전

처리

상담
안예은 2011-12-04
3336 통신 백승재 2011-12-04
3333 자동차 김형중 2011-12-04
3329 생활용품 조종원 2011-12-04
3328 통신 이호중 2011-12-04
3327 생활용품 피해자 2011-12-04
3326 생활용품 최원용 2011-12-04
3325 통신 문선영 2011-12-04
3324 금융 조성영 2011-12-04
3323 생활용품 김덕순 2011-12-04
3322 통신 이준 2011-12-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