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3번째고장인데요 2013년 2월에냉장고모터200,000에 갈았는데 또 고장이났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수원삼성전자서비스 ] 벌써3번째고장인데요 2013년 2월에냉장고모터200,000에 갈았는데 또 고장이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화영
  • 조회수 : 237회
  • 작성일 : 13-08-11 20:03:37

본문

안녕하세요무더위에고생이많으십니다.저는삼성냉장고를 2007년에구입했구요2009년에냉장이안되어수리받았습니다그리고2013년2월에또고장이나서 이번엔200,000만원상당의수리비를내고모터를갈면서기사님이전자제품의생명인모터를갈아서 새거와같다고 또고장나면어쩌나하는 저의말이 기우라는걸 안심시켜주셨습니다.하지만8월초에또고장이났습니다이번엔냉동쪽에문제가있다고170,000만원상당의비용이발생한다하여저희와수원삼성전자수리센터와마찰이빚어지고있어 이렇게 도움을 청합니다.음식불은다부패되고음식을해도 보관할곳이부족하여할수없이 힘겹게더위를 나고있습니다.고장이잦아무상아니면비용추가하면서까지수리를원치않자팀장이라는분이감가상각으로200,000만원정도만보상이된다하니 너무부당한것 같습니다.최소한2월에지출한수리비와음식불변상은보존해주시든지아니면무상으로수리해주시는게도의적으로맞지않을까요?전화를요청해도일요일6시가넘어서까지연락도안주셔서삼성본사콜을이용하여연락을받을수있었습니다.그것도감가상각비가적으면비용을들여수리를받으라고그방법밖에없다고합니다.이렇게성의없는처사에 저의불만은 커져가고있고목요일고장신고하여 현재까지 해결이안되고있습니다.이렇게수리업체의횡포에소비자가 당해야만하는지35도를오르내리는더위에아깝게버려지는음식물과라면,빵,분식으로식사를해결하고있는저희가어떻게대처를해야하는지 도와주십시요.혹시몰라음식물은사진으로다보관하고있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302 기타 민하성 2011-12-03
3301 기타 최제숙 2011-12-03
3300 기타 최제숙 2011-12-03
3299 기타 전희 2011-12-03
3298 기타 전희 2011-12-03
3297 생활용품 노미숙 2011-12-03
3296 기타 피해자 2011-12-03
3295 기타 한정미 2011-12-03
3294 자동차 고아란 2011-12-03
3293 생활가전

처리

상담
안예은 2011-12-03
3292 유통 민지숙 2011-12-03
3291 기타 김수빈 2011-12-03
3290 생활용품 김명분 2011-12-03
3289 기타 양성미 2011-12-03
3288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7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6 통신 안젤라 2011-12-03
3285 기타 김미령 2011-12-03
3284 유통 김광언 2011-12-03
3283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2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1 기타 김은자 2011-12-03
3280 생활가전 권희정 2011-12-03
3279 통신 김수현 2011-12-03
3278 기타 이은주 2011-12-03
3277 통신 도연우 2011-12-03
3276 생활가전 김재일 2011-12-03
3275 기타 유태훈 2011-12-03
3274 기타 강명우 2011-12-03
3273 digital 배성한 2011-12-0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