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데 ..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중앙치과 ] 삼성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데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규용
  • 조회수 : 138회
  • 작성일 : 13-07-26 12:45:44

본문

삼성에어컨을 틀면 쾌쾌한 곰팡이 냄새가 납니다
처음부터 냄새때문에 신경쓰였었는데....
최근엔  A/S접수해서 오셔서하는말은
보상수리기간은 지났고,처음부터 A/s안받았냐구하시네요.
안에 습기가 있어.곰팡이때문에 그러니 약뿌리고 ,끄기전에 10분정도 제습에
습기를 제거하라고 하시더라구요.약도 뿌려서 오후시간동안 해봤지만
열흘정도 지나니 또 냄새가 납니다.방법이 없다구만 하시구요
어제는 A/S 또 접수했는데..에어컨을 청소업체에 의뢰해서 분해해서 청소를 받아보라고,그래도 안되면 부품을 바꾸라고 하더라구요.전액 본인이 부담해야하고..
제 사업장에 에어컨이 12대 있습니다.
타제품은 10년 이상을 사용해도 냄새가 없는데..삼성제품에서만 냄새가 나느냐구요
그러면서 제품하자는 없다고..만 주장하시니.....난감합니다.
문제가 있는데..개선의 의지가 없어서 너무 황당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306 유통 정병국 2011-12-04
3305 유통 홍지연 2011-12-03
3304 자동차 황성민 2011-12-03
3303 기타 최두희 2011-12-03
3302 기타 민하성 2011-12-03
3301 기타 최제숙 2011-12-03
3300 기타 최제숙 2011-12-03
3299 기타 전희 2011-12-03
3298 기타 전희 2011-12-03
3297 생활용품 노미숙 2011-12-03
3296 기타 피해자 2011-12-03
3295 기타 한정미 2011-12-03
3294 자동차 고아란 2011-12-03
3293 생활가전

처리

상담
안예은 2011-12-03
3292 유통 민지숙 2011-12-03
3291 기타 김수빈 2011-12-03
3290 생활용품 김명분 2011-12-03
3289 기타 양성미 2011-12-03
3288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7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6 통신 안젤라 2011-12-03
3285 기타 김미령 2011-12-03
3284 유통 김광언 2011-12-03
3283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2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1 기타 김은자 2011-12-03
3280 생활가전 권희정 2011-12-03
3279 통신 김수현 2011-12-03
3278 기타 이은주 2011-12-03
3277 통신 도연우 2011-12-0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