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멸균우류 쓴맛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서울우유 ] 서울우유 멸균우류 쓴맛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봉준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25-04-14 17:47:16

본문

3. 14일 g마켓에서 멸균우유 구매하고 10개짜리 1박스를 구매 하였고. 먹던 도중 8개정도 먹은상태에서 초등학생 아이가 멸균우유와 제티(초코우유 타먹는 것)을 섞어먹었는데 그래도 쓴맛이 난다고 하여 아기 엄마가 한모금 한 결과 쓴맛이 너무 많이 나서 못먹을 정도로 쓴맛이 났음.
25년 7월 28일까지 로 표기 되어 있음.
아이가 쓴맛이 난다는 날은  25년 4월 12일 아이가 처음 개봉하여 섭취 하였고, 현재까지 보관 중임. 업체에는 주말이라 신고 못하고 25년 4월 14일 월요일 서비스센터에 전달함. 유통과정의 문제라는 답변만 듣고 10개중 현재 문의 멸균우유 1개와 먹지 안은 1개만 환불해주겠다고는 하는데 머은것 어쩔수 없지만 저와 와이프는 우유를 잘 먹지 안고 아이들이 우유를 좋아하여 많이 먹는데 기존의 먹은것도 문제가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원인이 무엇인지를 알고 대처해주어야 하는것 아닌가 생각 합니다. 솔직히 유통의 문제인지 생산의 문제로 이런 상황이 된 것인지를 알아야 재발방지가 되는 부분인데 무조건 유통의 문제라고 하는 대처가 아쉽네요.
앞으로 멸균우유를 못먹을것 같으며, 아이가 계속 섭취하다가 탈이라도 나면 어쩔건지..또한 다른 멸균우유도 신뢰를 하지못하는 상황이 되엇네요
서울우유는 이제 못먹을 것 같고 특히 멸균우유는 구매하지도 못할 것 같네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신선식품은 배송중 변질과 부패의 우려로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반품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제보 관련하여서는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신 경우로 판단되는 바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447 생활용품 김민선 2011-12-05
3443 digital 고현 2011-12-05
3442 기타 김가영 2011-12-05
3441 식음료 유은경 2011-12-05
3440 기타 옥연진 2011-12-05
3439 기타 정연주 2011-12-05
3438 기타 손주용 2011-12-05
3437 식음료 조문희 2011-12-05
3436 기타 한재덕 2011-12-05
3435 생활용품 하재철 2011-12-05
3434 digital 문용희 2011-12-05
3433 기타 박우식 2011-12-05
3431 생활용품 김지애 2011-12-04
3428 기타 박정민 2011-12-04
3425 기타 김승복 2011-12-04
3424 기타 정상훈 2011-12-04
3413 기타 김혜원 2011-12-04
3412 기타 이평희 2011-12-04
3407 생활용품 혜디 2011-12-04
3403 기타 윤미오 2011-12-04
3398 digital 이영자 2011-12-04
3395 자동차 윤동하 2011-12-04
3392 기타 이지은 2011-12-04
3385 기타 채지숙 2011-12-04
3383 통신 심정원 2011-12-04
3380 유통 임환진 2011-12-04
3372 digital 조현정 2011-12-04
3363 기타 정소희 2011-12-04
3362 생활용품 김선주 2011-12-04
3361 통신 전병철 2011-12-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