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어콘1년에1번씩가스주입불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전자에어콘1년에1번씩가스주입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진
  • 조회수 : 205회
  • 작성일 : 12-08-06 10:37:39

본문

저는 에어콘을 구입한지 4년 정도 지났습니다
내용은 구입당시에는 잘썼는데 1년후에 찬바람이 안나와서 삼성전자에 써비스를 신청했더니 가스가 샜다고 주입하고 문제없다고 돈을 받아가더니 다음해에 에어콘을 가동시키니 또다시 가스가 샜다고 주입해서 사용했고 다음해에 또 찬바람이 안나와서 써비스를 신청했더니 또 다시 가스를 주입하고 갔습니다
올해에도 찬바람이 안나와서 써비스를 신청했더니 가스가 샜다고 해서 제가 왜 에어콘 가스가 1년에 한번씩 주입하냐고 했더니 써비스 직원이 가스가 샌다고 해서 원인해결을 요청했더니 가스 탐지기를 측정하더니 실외기에서 가스가 샌다며 수리비를 30만원을 청구한다고 하니 기가 막힐 노릇입니다
제가 판단하기엔 불량품을 팔아먹고 쉬쉬하다가 보증기간이 만료되니깐 수리비를 내라니 이게 삼성전자가 할짓입니까?? 갖은 하자가 3번이상 발생되었기에 이것은 에어콘을 교환해 주던가 무상으로 교체해 주어야 되는거 아닙니까???  바쁘시지만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에어컨의 반복되는 이상현상과 해당업체의 불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인해 많이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322 통신 이준 2011-12-04
3321 기타 민하성 2011-12-04
3314 기타 이혜련 2011-12-04
3309 기타 임용호 2011-12-04
3306 유통 정병국 2011-12-04
3305 유통 홍지연 2011-12-03
3304 자동차 황성민 2011-12-03
3303 기타 최두희 2011-12-03
3302 기타 민하성 2011-12-03
3301 기타 최제숙 2011-12-03
3300 기타 최제숙 2011-12-03
3299 기타 전희 2011-12-03
3298 기타 전희 2011-12-03
3297 생활용품 노미숙 2011-12-03
3296 기타 피해자 2011-12-03
3295 기타 한정미 2011-12-03
3294 자동차 고아란 2011-12-03
3293 생활가전

처리

상담
안예은 2011-12-03
3292 유통 민지숙 2011-12-03
3291 기타 김수빈 2011-12-03
3290 생활용품 김명분 2011-12-03
3289 기타 양성미 2011-12-03
3288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7 통신 전예진 2011-12-03
3286 통신 안젤라 2011-12-03
3285 기타 김미령 2011-12-03
3284 유통 김광언 2011-12-03
3283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2 기타 김유리 2011-12-03
3281 기타 김은자 2011-12-0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