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웰웨딩 ] 예식 앨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수
- 조회수 : 154회
- 작성일 : 14-07-01 15:13:46
본문
저는 2013년도 11월경에 메리웰웨딩과 계약을 하고
1월 중순경에 리어설 웨딩 찰열을 하고 3월 16일에
결혼식을 했습니다.
메리웰웨딩에서 앨범은 찰영후 3개월 후 받아 볼수 있다고
해서 만냥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4월말 경에 연락을 해서 앨범 언재 나옵니까? 확인해보니
조금만 기다리면 나옵니다 하더니 벌써 몇번에 조금만 조금만
하다보니 버서 5개울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이제는 연락도 피하는지 받지도 안내요 어떡게 해야 하나요
현재 잔금 관련해서는 완납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ㅜㅜ 어떡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 사정으로 웨딩앨범을 못받고 계시어 매우 난감하시겠습니다. 사업자에게 계약이행을 촉구하는 내용증명을 발송해야 합니다. 제공이 지연되는 것 외에 사진 멸실 등의 다른 문제가 있을 경우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하므로 계약과 관련된 자료를 보관하고 있어야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