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홈쇼핑 ] 너무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진영
- 조회수 : 121회
- 작성일 : 14-06-19 10:15:26
본문
워낙 유명한 제품이다 보니 믿고 구매를 하는데 이번 제품은 보정의 개념이 아닌 런닝의 개념인거죠.
배부분도 걸어다닐때 말려서 올라가고 ..밑부분도 헐럴헐렁하니 이게 보정속옷인지.늘어난 런닝인지...제가 55반입니다. 입어보지않고 그냥 세탁을 해서 교환도 가능하지 않을꺼 같고..금액이나 적으면 그저 그냥 싼맛에 입겠지만... 보정에 실패한 작품...이런제품을 어떻게 판매하시는지.?? 쇼핑호스트들은 판매전에 입어보지도 않고 판매하시나봐요.억울한 기분..속았단 기분..짜증스럽네요.
상품평 좋다고 올리시는분들은 만족인지 어떻게 이런 제품이 만족스러운건지...
최악의 구매상품이네요...
오픈버스트 캐미솔도 보정이 잘 안돼고 겨드랑이 부분이 꽉 조여서 불편한게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그래도 하이어 파워브리프 제품이 제일 보정이 좋았네요..
그 생각에 구매를 했건만..
제가 제품을 입어 보지 않고 당연히 그냥 입을 생각에 세탁도 했습니다.환불을 못받는건 당연한거라고 생각을 하고 그래서 문의전화를 했습니다.제품이 오면 당연히 입어보는게 정상아닌가요?
당연히 업체측에서는 환불이 안돼는거라고 하죠.그럼..당연히 이해가 갑니다.
그런데 짜증스러운거는 상담원인지..직원인지는 몰라도 제품에 하자가 있다고는 말 안하고 제가 골반이 크다느니..이딴식으로 말을 하기에 더더욱 열이 받습니다.제가 다른사람이 보기에 그렇게 덩치가 큰편도 아닌데
보지도 않고 저한테 문제가 있다는 식으로 말을 할 수 있는지..너무 속상합니다..
- 이전글환불영수증을 해주고 입금은 안됩니다. 14.06.19
- 다음글코리아나 14.06.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