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산지 2달째인데 고장이 너무 심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착한스쿠터 ] 오토바이 산지 2달째인데 고장이 너무 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호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25-07-29 12:04:11

본문

오토바이 산지 3일만에 엔진경고등 불들어와서 센터점검하고, 비록 소모품이지만 한달도 안돼서 깜빡이 고장으로 수리하고 한달좀 넘어서 오토바이 엑셀 스로틀이 고장나서 또 수리했어요. 그리고 오토바이 뒤에 달아놓은 짐대와 박스가 고장나서 어제 오토바이 센터가서 또 수리할려고 했는데 정비중에 엔진 부동액이 새고있다고 판정받아서 현재 수리하지않고 오토바이도 타지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오토바이 판매점에 전화를 했더니 자기네들이 as기간을 돈받고 팔고있는데 그걸 구매안하셨으니 저희는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제가 as기간을 구매안한건 맞지만 암만 그래도 새상품을 구매했는데 중고보다 더 고장이 심한줄 알았으면 제가 as기간을 구매안했을까요? 3개월만 고장없이 타도 제가 이정도 불만을 가지진 않았을겁니다. 그리고 전화상으로 기계는 원래 다 알수없는거다. 비맞고 하다보면 고장날수있다 말도안돼는 소리를 하시는데 오토바이로 돈버시는분들 다 비맞고 일하시고 저보다 더 저렴한 중고오토바이 산 형님도 여태 고장한번없이 잘타고있습니다. 이게 말이 되는걸까요?..  현재 엔진부동액도 새고있어서 제가 오토바이로 일을하는데 일도 못하고 그렇다고 저오토바이 엔진수리하기에는 수리비도 너무 비쌉니다.
제가 점검받은 영수증 내역 올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13 기타 신운미 2011-12-05
3512 기타 서양미,성영순 2011-12-05
3511 생활용품 권현미 2011-12-05
3510 기타 정솔희 2011-12-05
3509 통신 박영자 2011-12-05
3508 기타 이소영 2011-12-05
3507 기타 김미성 2011-12-05
3506 생활가전 김주영 2011-12-05
3505 통신 황은혜 2011-12-05
3504 통신 이행헌 2011-12-05
3503 기타 박수빈 2011-12-05
3502 기타 이효순 2011-12-05
3501 기타 윤효숙 2011-12-05
3500 기타 윤찬미 2011-12-05
3497 생활가전 유한나 2011-12-05
3496 기타 윤채영 2011-12-05
3495 생활용품 황지선 2011-12-05
3494 digital 김성협 2011-12-05
3489 통신 고은아 2011-12-05
3488 식음료 박선아 2011-12-05
3487 기타 윤일건 2011-12-05
3484 생활가전 김정용 2011-12-05
3481 기타 윤효숙 2011-12-05
3479 생활용품 정희순 2011-12-05
3477 기타 이선희 2011-12-05
3476 생활용품 조현숙 2011-12-05
3471 기타 배진희 2011-12-05
3470 통신 박상규 2011-12-05
3468 통신 조정희 2011-12-05
3466 생활가전 현진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