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겔럭시 3 삼성제품엉망, 서비스엉망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 겔럭시 3 삼성제품엉망, 서비스엉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배진
  • 조회수 : 131회
  • 작성일 : 12-11-29 10:37:14

본문

3개월전 겔럭시 2에서 3으로 바꿧습니다
일주일만에 핸드폰 화면이 나가서 보름안에는 핸드폰 교체가 된다길래 교체를 했습니다
저희 사무실에는 7명이 겔럭시3를 쓰는데 전부 화면이 나가고 소리가 안들려서 교체를 한걸로 압니다
한달전부터 전화 통화중 기계음이 너무 들려서 다시 수리를 맞길까 생각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보름전부턴 통화중 그냥 묵음이 지속되는 현상이 심해서 조만간 수리를 해야겠다고 마음 먹는중
사건이 벌어지고 말았지요
집에서 핸드폰을 짚던중. 미끌려서 핸드폰을 떨어트렸는데 핸드폰 액정및 기판이 나가버렸습니다
높이는 고작 허리 및 근처의 높이 박에 안되었습니다. 그건 그렇다 치고 금정구 삼성 고객센터에
수리를 하러 갔는데요. 기판및 소리 출력부분도 액정이 깨지면서 충격으로 인한 자기 과실이기 때문에 제가 수리를 해야 한다네요..
다 좋다 이겁니다. 가격을 거의 백만원돈을 들여서 산 폰인데 고작 그 높이에서 핸드폰이 떨어졌다 한들
폰이 이렇게 부서질수 있는건가요? 물론  한번도 떨어트리지 않고 고이 고이 손에서 놓지 않고 소중하게
쓰시는분들은 저를 욕하실수 있겠지만 원초적인 부분부터 전부 제가 수리를 해야 하는건 억울해서
겔쓰리 자체를 쓰기가 실어지네요.
이거 어떻해야 하나요? 살땐 백만원주고 사고  지금 가격은 17만원 정도 한답니다. 수리 가격은 15만 조금 넘게
나왔는데 할말이 없네요.
진짜 전자기기는  삼성을 꽂았는데 이젠 저한텐 별 의미도 없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434 digital 문용희 2011-12-05
3433 기타 박우식 2011-12-05
3431 생활용품 김지애 2011-12-04
3428 기타 박정민 2011-12-04
3425 기타 김승복 2011-12-04
3424 기타 정상훈 2011-12-04
3413 기타 김혜원 2011-12-04
3412 기타 이평희 2011-12-04
3407 생활용품 혜디 2011-12-04
3403 기타 윤미오 2011-12-04
3398 digital 이영자 2011-12-04
3395 자동차 윤동하 2011-12-04
3392 기타 이지은 2011-12-04
3385 기타 채지숙 2011-12-04
3383 통신 심정원 2011-12-04
3380 유통 임환진 2011-12-04
3372 digital 조현정 2011-12-04
3363 기타 정소희 2011-12-04
3362 생활용품 김선주 2011-12-04
3361 통신 전병철 2011-12-04
3360 기타 정소희 2011-12-04
3358 기타 정소희 2011-12-04
3356 통신 이형경 2011-12-04
3355 생활용품 조현경 2011-12-04
3352 digital 이준휘 2011-12-04
3349 통신 황미애 2011-12-04
3346 통신 이동희 2011-12-04
3342 기타 박혜선 2011-12-04
3341 통신 서진숙 2011-12-04
3340 통신 서진숙 2011-12-0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