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아사이베리 사지마세요ㅉㅉ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오뚜기식품 ] 오뚜기 아사이베리 사지마세요ㅉ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형주
  • 조회수 : 198회
  • 작성일 : 13-04-29 15:34:54

본문

지난 추석 2013년 9월말에 구입했습니다. 오뚜기 아사이베리 4박스 이구요
실온보관용이어서 한박스만 냉장고에 두고 세박스는 베란다에 놓았습니다. 

겨울이라 베란다고 시원했구요.
13년 3월에 첫번째 사진처럼 베란다에 있던 한박스가 심각하게 부패되어있었고

오뚜기 상담실에 전화했더니구입한지 시간이 마니지나서 환불안되고 부패한 한박스만 교환해준다고 해서 교환만 했습니다.
원인규명은 안해주더라구요.
교환 후 에는 혹시나하는 마음에 냉장고에 보관을 하였고 엊그제 냉장고 정리중 내용물이 찔끔씩 새는 팩들을 발견하였습니다.

냉장고 안이어서 곰팡이핀 정도였지만  이건 보관 중에 생긴 문제가 아니라 생산자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제가 규명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팩에 바늘 구멍처럼 생긴 눌러보면 찔끔씩 새는 구멍을 발견한거죠.

미세하게 새는 구멍이기 때문에 지난번 부패했던 원인도 알게되었고 소비자 보호원에서 환불조치 받으라고 하였구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19 기타 김영훈 2011-12-05
3518 건설 휴먼장군 2011-12-05
3517 생활용품 엄자룡 2011-12-05
3516 기타 김경숙 2011-12-05
3515 생활용품 김태완 2011-12-05
3514 생활용품 박지환 2011-12-05
3513 기타 신운미 2011-12-05
3512 기타 서양미,성영순 2011-12-05
3511 생활용품 권현미 2011-12-05
3510 기타 정솔희 2011-12-05
3509 통신 박영자 2011-12-05
3508 기타 이소영 2011-12-05
3507 기타 김미성 2011-12-05
3506 생활가전 김주영 2011-12-05
3505 통신 황은혜 2011-12-05
3504 통신 이행헌 2011-12-05
3503 기타 박수빈 2011-12-05
3502 기타 이효순 2011-12-05
3501 기타 윤효숙 2011-12-05
3500 기타 윤찬미 2011-12-05
3497 생활가전 유한나 2011-12-05
3496 기타 윤채영 2011-12-05
3495 생활용품 황지선 2011-12-05
3494 digital 김성협 2011-12-05
3489 통신 고은아 2011-12-05
3488 식음료 박선아 2011-12-05
3487 기타 윤일건 2011-12-05
3484 생활가전 김정용 2011-12-05
3481 기타 윤효숙 2011-12-05
3479 생활용품 정희순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