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고장으로 누수발생했으나 부품에 문제 없다며 보상은 절반도 안해준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주)휴렉 ] 제품 고장으로 누수발생했으나 부품에 문제 없다며 보상은 절반도 안해준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동호
  • 조회수 : 803회
  • 작성일 : 25-11-11 15:31:33

본문

휴렉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지니 사용중인데요. 작년2월쯤 설치했고 올해 5월 22일부터 누수가 시작되었고 전 7월 관리비 고지서가 나와서 알았습니다. 평소 2만원도 안 나오던 수도비가 8만원 정도 나와서 여름이라 많이 씻어서 그런가보다 생각했구요. 7월 고지서를 보고 심각성을 알았죠. 40만원이 나와서 이게 무슨 일인지 알아보니 매일 4톤의 물이 누수되었다는 것을 확인해서 수도를 잠그고 확인하기를 반복하다 음식물처리기의 문제임을 알고 기사를 불러 부품을 갈았습니다. 그랬더니 누수가 멈추었구요. 수도세 청구를 한지 세달이 다되어 연락이 왔고 공장에 부품을 가져가 검사해보니 부품 불량이 아니고 정상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30만원만 보상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번에 또 누수가 발생하면 큰일이라는 생각에 제품철거와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그랬더니 아파트 박람회에서 구입한 이 제품이 자신들이 판것이 아니니 판 사람에게 연락해서 해결하라는 겁니다. 휴렉은 고객센터에 연락해 상담원과 연락하는 것도 아주 힘이 듭니다. 채팅으로 진행되고 전화 통화하기는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이런 불편을 감수하고 비싼 음식물 처리기를 구입했는데 이런 경우를 당하니 너무 화가납니다. 누수로 수도세가 70 만원 정도 나왔는데 제대로 보상받지도 늦게 처리된 것도 너무 화가납니다. 저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기기 사용 관련 무척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악취·소음·싱크대 역류로 큰 고통...음식물 처리기, 애물단지로 전락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95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05
3594 금융 김준호 2011-12-05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3586 기타 임은화 2011-12-05
3583 digital 정재행 2011-12-05
3582 통신 이영심 2011-12-05
3581 기타 구민석 2011-12-05
3579 기타 김미래 2011-12-05
3577 기타 박수빈 2011-12-05
3575 통신 김일수 2011-12-05
3574 생활용품 함인복 2011-12-05
3572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71 기타 김미선 2011-12-05
3569 기타 공미옥 2011-12-05
3568 통신 황순현 2011-12-05
3567 기타 김부미 2011-12-05
3565 digital 이승준 2011-12-05
3560 기타 배진희 2011-12-05
3559 생활용품 ㅠㅠ 2011-12-05
3558 통신 전혜지 2011-12-05
3557 기타 김정주 2011-12-05
3556 digital 이찬희 2011-12-05
3555 자동차 정현정 2011-12-05
3554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53 통신 박원의 2011-12-05
3552 기타 김혜정 2011-12-05
3550 digital 김소라 2011-12-05
3549 기타 최재윤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