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산지 1달째인데 고장이 너무 심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착한스쿠터 ] 오토바이 산지 1달째인데 고장이 너무 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호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25-07-29 12:04:46

본문

오토바이 산지 3일만에 엔진경고등 불들어와서 센터점검하고, 비록 소모품이지만 한달도 안돼서 깜빡이 고장으로 수리하고 한달좀 넘어서 오토바이 엑셀 스로틀이 고장나서 또 수리했어요. 그리고 오토바이 뒤에 달아놓은 짐대와 박스가 고장나서 어제 오토바이 센터가서 또 수리할려고 했는데 정비중에 엔진 부동액이 새고있다고 판정받아서 현재 수리하지않고 오토바이도 타지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오토바이 판매점에 전화를 했더니 자기네들이 as기간을 돈받고 팔고있는데 그걸 구매안하셨으니 저희는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제가 as기간을 구매안한건 맞지만 암만 그래도 새상품을 구매했는데 중고보다 더 고장이 심한줄 알았으면 제가 as기간을 구매안했을까요? 3개월만 고장없이 타도 제가 이정도 불만을 가지진 않았을겁니다. 그리고 전화상으로 기계는 원래 다 알수없는거다. 비맞고 하다보면 고장날수있다 말도안돼는 소리를 하시는데 오토바이로 돈버시는분들 다 비맞고 일하시고 저보다 더 저렴한 중고오토바이 산 형님도 여태 고장한번없이 잘타고있습니다. 이게 말이 되는걸까요?..  현재 엔진부동액도 새고있어서 제가 오토바이로 일을하는데 일도 못하고 그렇다고 저오토바이 엔진수리하기에는 수리비도 너무 비쌉니다.
제가 점검받은 영수증 내역 올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97 생활가전

처리

.
안예은 2011-12-05
3595 생활용품 이송이 2011-12-05
3594 금융 김준호 2011-12-05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3586 기타 임은화 2011-12-05
3583 digital 정재행 2011-12-05
3582 통신 이영심 2011-12-05
3581 기타 구민석 2011-12-05
3579 기타 김미래 2011-12-05
3577 기타 박수빈 2011-12-05
3575 통신 김일수 2011-12-05
3574 생활용품 함인복 2011-12-05
3572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71 기타 김미선 2011-12-05
3569 기타 공미옥 2011-12-05
3568 통신 황순현 2011-12-05
3567 기타 김부미 2011-12-05
3565 digital 이승준 2011-12-05
3560 기타 배진희 2011-12-05
3559 생활용품 ㅠㅠ 2011-12-05
3558 통신 전혜지 2011-12-05
3557 기타 김정주 2011-12-05
3556 digital 이찬희 2011-12-05
3555 자동차 정현정 2011-12-05
3554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53 통신 박원의 2011-12-05
3552 기타 김혜정 2011-12-05
3550 digital 김소라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