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부품 애먹고있네여 ㅠ 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부품 ] 현대자동차부품 애먹고있네여 ㅠ 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종천
  • 조회수 : 417회
  • 작성일 : 13-03-12 10:52:42

본문

현재 그랜져 티지 차량을 끌고있는 차주입니다.2013년 2월 8일날 차량 시동을 거는데 키가 돌아가지가 않아서 현대 써비스 \센타에 렉카차로 입고를 시켰습니다. 입고시킨후 키박스 문제라고해서 부품 주문을 하였더니 부품이 없다고 하여서 참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그래서 제가 부품 센타에 직접 전화를하였더니 키박스를 뜯어서 불러 주는 주소로 보내달라고 하였습니다.그래서 2013년 2월13일날 키박스를 탈거를 하여 택배로 붙였습니다.사건을 여기서 부터 시작이었습니다..고치는데 10일 정도가 걸린다고하였는데 10일이 지나도 연락이오지않아 제가 직접 전화를 하였습니다..그랬더니 2월27일날 퀵으로 보내준다고 하여 기다렸습니다.그런데 3월 4일이 지나도록 연락도없고 그래서 또 전화를 하였습니다. 제가 전화를 해도 제가 누군지 무엇때문에전화를 했는지도 모르는 상황이고 참 현대에서 일처리를이렇게 하나 어이가 없었습니다...변명도 어이없는변명.부품이 독일에서 오는데로 고쳐서 준다고..그래서 참고 또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4일뒤 또 연락도 없고 제가 또 전화를 하였습니다.그런데 또 변명...핸드폰이 물에 빠져서 연락처를 하나도 못건졌다고.어이 없고 화가 치밀어올라 언성을 좀 높였습니다..그랬더니 횡설수설..참나 이런사람이 어떻해 차장이라는 직급이 붙었는지 의문이 생겼습니다.3월 11일날 퀵으로 또 보내준다고하여 주소도 다시 문자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또연락도없고 키박스는 오지도 않고...너무화가나 죽겠습니다..차는 한달넘게 카센타에 세워져있네요...ㅠ.ㅠ그리고 차장이라는 사람 이름은 유형식 이고 전번은 02-2018-6382 폰 010-9059-7279입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90 기타 jaeyda 2011-12-05
3588 digital 정현주 2011-12-05
3587 기타 박지양 2011-12-05
3586 기타 임은화 2011-12-05
3583 digital 정재행 2011-12-05
3582 통신 이영심 2011-12-05
3581 기타 구민석 2011-12-05
3579 기타 김미래 2011-12-05
3577 기타 박수빈 2011-12-05
3575 통신 김일수 2011-12-05
3574 생활용품 함인복 2011-12-05
3572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71 기타 김미선 2011-12-05
3569 기타 공미옥 2011-12-05
3568 통신 황순현 2011-12-05
3567 기타 김부미 2011-12-05
3565 digital 이승준 2011-12-05
3560 기타 배진희 2011-12-05
3559 생활용품 ㅠㅠ 2011-12-05
3558 통신 전혜지 2011-12-05
3557 기타 김정주 2011-12-05
3556 digital 이찬희 2011-12-05
3555 자동차 정현정 2011-12-05
3554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53 통신 박원의 2011-12-05
3552 기타 김혜정 2011-12-05
3550 digital 김소라 2011-12-05
3549 기타 최재윤 2011-12-05
3548 기타 윤수환 2011-12-05
3547 통신 박영광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