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회신청하는데 설치비를 받아먹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엘지유플러스 ] 철회신청하는데 설치비를 받아먹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동민
  • 조회수 : 189회
  • 작성일 : 13-02-12 14:14:56

본문

SK에서 인터넷,티비,전화를 쓰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다가 지난주에 안내전화를 받고서 엘지로 옮겼습니다
안내 받을 당시 위약금이 18만원이라 했으나 정작 해지를 하고 보니
28만원이 나오더군요 부가세 포함하면 사은품으로 준다했던 현금,상품권 포함하면
적자였습니다 해서 안내전화 했던 대리점 직원에게 연락했으나 위약금 영수증 팩스보내라
전화 갈거다 했는데도 전화도 오지도 않았고 그 직원도 연락을 안주더군요
그래서 화가 나서 철회를 하겠다 엘지측에 통보했는데
그동안 사용한 요금과 설치비가 나오겠다고 하더군요
사용한 요금은 이해가 되겠는데 철회를 하는데도 설치비까지 받는게 타당한건가요?
계속 사용했으면 부과되지 않았을 설치비를 1주 정도밖에 안된 지금 철회한다니까 설치비를 내라니
제 입장에서는 아주 괘씸하네요 화도 나구요
그간에 사용료는 제가 사용했으니까 당연히 내야한다지만 설치비는 정말 너무 억울하네요
어떻게 해야하는 겁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46 기타 세이 2011-12-05
3645 자동차 권혜진 2011-12-05
3643 기타 이성택 2011-12-05
3642 기타 김은선 2011-12-05
3641 digital 전정화 2011-12-05
3640 생활용품 정혜선 2011-12-05
3639 통신 이현석 2011-12-05
3638 통신 김준용 2011-12-05
3637 통신 HWANHEE 2011-12-05
3636 생활용품 정혜선 2011-12-05
3635 건설 윤치선 2011-12-05
3634 자동차 박진옥 2011-12-05
3633 기타 이혜진 2011-12-05
3632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1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0 기타 이혜진 2011-12-05
3629 통신 장일환 2011-12-05
3628 생활용품 양효정 2011-12-05
3627 digital 박영수 2011-12-05
3626 금융 엄태현 2011-12-05
3625 유통 백구 2011-12-05
3624 생활가전 최소영 2011-12-05
3623 자동차 변명학 2011-12-05
3622 생활용품 소비자 2011-12-05
3621 통신 서재정 2011-12-05
3620 기타 백동희 2011-12-05
3619 기타 송수란 2011-12-05
3618 기타 김정란 2011-12-05
3617 유통 김봉근 2011-12-05
3616 유통 진민지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