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이래도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스카이라이프 이래도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소영
  • 조회수 : 119회
  • 작성일 : 12-12-11 11:49:53

본문

2009년 11월 계약만료기간이되어 해지전화를하였다

황당한 답변은 2달이 남아있어 위약금이 20만원정도 내야된다는대답....

어이없어 따졌더니 서비스이용중 2달 그린상품이용했으며 나머지는 골드상품이용했다는

그린이용중 골드로 이용하면 좋다며 전화하여 꼬실땐 계약연장에 대한이야기는 없었다

약관에도 그런내용은없으나 지들 규칙이니 어쩔수없다하며 위약금 안낼방법을 설명해주었다

2달 무료시청을 시켜줄것이며 2달 일시정지를 해라 그리고 전화주면 된단다

나는 흥분상태였고 전화하란말은 잘안들렸다.....

*아.. 그럼 2달무료시청하고 2달 일시정지하면 위약금없이 해지된다는거죠?????? 더이상의 연장은 없는거죠???

상담원말이  네 그렇습니다

저는 대답했습니다  그럼 그렇게해주세요  (나의 대답은 2달 무료시청 2달 일시정지후 해지까지였다)

저는 이사를한상태였고,  이전설치를문의하였다가 해지한거라 무료시청을 시켜준다하여도

이전설치를안했기에 무료시청조차할수없는 상황이었지만, 위약금없이 해지된다는말에 그리한것이었다

문제는 지금부터입니다

2012년 11월 2달미납요금이라며 청구서가날라왔습니다

어이없었습니다  설치조차 안된것을 알면서도 매달 제통장에서 요금을 빼간것입니다 3년동안

저는 백화점매니져로 하루하루 바쁘며.사실 자랑은 아니지만 통장정리하러 은행가지않습니다

송신료라 부과된 요금잘못된것같다 전화했더니만,,, 해지전화 두달후 안했기에 부과되었답니다

저는 안해도된다생각한 전화한통안했다고 이용하지않은 요금 부과시킨건 잘못된것이고

돌려달라했더니 안본거확인하게 이사한 초본보내주면  50% 돌려준다약속

ㅠㅠ  저는 이해할수없습니다

실수로 부과시킨 요금이라면,,,, 100%환불이 맞는거아닌가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40 생활용품 정혜선 2011-12-05
3639 통신 이현석 2011-12-05
3638 통신 김준용 2011-12-05
3637 통신 HWANHEE 2011-12-05
3636 생활용품 정혜선 2011-12-05
3635 건설 윤치선 2011-12-05
3634 자동차 박진옥 2011-12-05
3633 기타 이혜진 2011-12-05
3632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1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0 기타 이혜진 2011-12-05
3629 통신 장일환 2011-12-05
3628 생활용품 양효정 2011-12-05
3627 digital 박영수 2011-12-05
3626 금융 엄태현 2011-12-05
3625 유통 백구 2011-12-05
3624 생활가전 최소영 2011-12-05
3623 자동차 변명학 2011-12-05
3622 생활용품 소비자 2011-12-05
3621 통신 서재정 2011-12-05
3620 기타 백동희 2011-12-05
3619 기타 송수란 2011-12-05
3618 기타 김정란 2011-12-05
3617 유통 김봉근 2011-12-05
3616 유통 진민지 2011-12-05
3615 기타 김민정 2011-12-05
3614 유통 이선희 2011-12-05
3613 digital 정민호 2011-12-05
3603 기타 a11010 2011-12-05
3597 생활가전

처리

.
안예은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