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멸균우류 쓴맛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서울우유 ] 서울우유 멸균우류 쓴맛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봉준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25-04-14 17:47:16

본문

3. 14일 g마켓에서 멸균우유 구매하고 10개짜리 1박스를 구매 하였고. 먹던 도중 8개정도 먹은상태에서 초등학생 아이가 멸균우유와 제티(초코우유 타먹는 것)을 섞어먹었는데 그래도 쓴맛이 난다고 하여 아기 엄마가 한모금 한 결과 쓴맛이 너무 많이 나서 못먹을 정도로 쓴맛이 났음.
25년 7월 28일까지 로 표기 되어 있음.
아이가 쓴맛이 난다는 날은  25년 4월 12일 아이가 처음 개봉하여 섭취 하였고, 현재까지 보관 중임. 업체에는 주말이라 신고 못하고 25년 4월 14일 월요일 서비스센터에 전달함. 유통과정의 문제라는 답변만 듣고 10개중 현재 문의 멸균우유 1개와 먹지 안은 1개만 환불해주겠다고는 하는데 머은것 어쩔수 없지만 저와 와이프는 우유를 잘 먹지 안고 아이들이 우유를 좋아하여 많이 먹는데 기존의 먹은것도 문제가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원인이 무엇인지를 알고 대처해주어야 하는것 아닌가 생각 합니다. 솔직히 유통의 문제인지 생산의 문제로 이런 상황이 된 것인지를 알아야 재발방지가 되는 부분인데 무조건 유통의 문제라고 하는 대처가 아쉽네요.
앞으로 멸균우유를 못먹을것 같으며, 아이가 계속 섭취하다가 탈이라도 나면 어쩔건지..또한 다른 멸균우유도 신뢰를 하지못하는 상황이 되엇네요
서울우유는 이제 못먹을 것 같고 특히 멸균우유는 구매하지도 못할 것 같네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신선식품은 배송중 변질과 부패의 우려로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반품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제보 관련하여서는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신 경우로 판단되는 바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896 기타 이안나 2011-11-23
1895 기타 김현수 2011-11-23
1893 기타 정혜윤 2011-11-23
1890 digital 조성진 2011-11-23
1889 digital 조성진 2011-11-23
1888 통신 유순섭 2011-11-23
1884 기타 박종학 2011-11-23
1883 통신 글로벌 2011-11-23
1877 기타

처리

**
이은재 2011-11-23
1876 기타 배우리 2011-11-23
1874 기타 이승호 2011-11-23
1871 생활가전 임준형 2011-11-23
1867 통신 윤진숙 2011-11-23
1865 통신 이상옥 2011-11-23
1863 금융 김미선 2011-11-23
1861 생활용품 정용일 2011-11-23
1857 통신 조인정 2011-11-23
1851 기타 정석현 2011-11-23
1850 생활가전 박성무 2011-11-23
1847 기타 최순옥 2011-11-23
1846 기타 김선미 2011-11-23
1845 기타 정석현 2011-11-23
1844 생활용품 이 은 2011-11-23
1843 digital kumera 2011-11-23
1842 식음료 박제규 2011-11-23
1841 기타 윤성희 2011-11-23
1840 기타 이영숙 2011-11-23
1839 기타 김지영 2011-11-23
1838 기타 이규민 2011-11-23
1837 생활가전 임은희 2011-11-2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