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a/s맏겨놓으니 주정차위반 스티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BMW ] 차량 a/s맏겨놓으니 주정차위반 스티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재훈
  • 조회수 : 124회
  • 작성일 : 12-12-31 13:33:16

본문

얼마전에 같은 부분에 차량 결함문제로 답십리 센타에 3회를 입고시켜 수리를 맏겼습니다

3회에 걸쳐 엔진 출력감소 증상으로 경고등이 들어와서 우여곡절끝에 지금은 별 큰 문제없이

운행을 하고 있는데 오늘 아침에 제방에 과태료 딱지가 하나 있길래 아~어디서 주차위반을

했을까하고 봤더니 수리를 맏긴 답십리 부근이더군요...

 

시간을 보니 점심시간 전인데 제기억엔 그시간에 거길 갈 시간도 없거니와 아는 동네도 아닌데

그래서 혹시 날짜를보니 수리를 맏겨놓은 날짜안에 찍힌 주정차 위반이더군요

그래서 센타에 전화하니 받지도않고 본사로 직접통화하니 센타에서 전화줄거라고 하더군요

30여분이 지나서 남자직원에게 전화가 와서 한다는 소리가 과태료 스티커 가지고 오면

처리해 준다고...아니 제가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는게 어디 말인지 밥인지...

 

얼마전 답십리 센타 직원이 손님 차량 강원도 끌고가서 대파시켜놓고 그사건 인터넷과

티비를 떠들썩하게 해놓고 또 이런 아니라한 태도에 응대에 전 지금 너무 화가나네요..

제 직장도 거주지도 다 의정부라서 답십리까지 왔다갔다 하면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제 잘못이 아닌데 가지고오면 해결해준다?? 이건 아니잖아요...

 

그래서 화가나서 욕을했더니 한다는말이 비아냥 거리면서 욕은하지마시구요...이러네요

저요 동일증상으로 3번씩이나 차량 입고했을때도 짜증도 안내고 내 복 인가보다하고

좋게 좋게 매듭지었는데 이런식에 응대태도에 치가 떨리네요

어찌해야 좋을까요?분이안풀리네요...ㅜㅜ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767 기타 임소라 2011-11-22
1763 생활가전 장민현 2011-11-22
1761 기타

처리중

**
홍은경 2011-11-22
1760 식음료 정성윤 2011-11-22
1759 통신 홍석정 2011-11-22
1757 기타 이유나 2011-11-22
1756 digital 백우진 2011-11-22
1754 기타 이은혜 2011-11-22
1750 통신 최규희 2011-11-22
1748 금융 이은미 2011-11-22
1745 digital 임종남 2011-11-22
1742 금융 서명덕 2011-11-22
1741 통신 고경섭 2011-11-22
1738 통신 조인정 2011-11-22
1736 기타 박초희 2011-11-22
1733 기타 박창희 2011-11-22
1731 통신 이은영 2011-11-22
1730 생활용품 김효정 2011-11-22
1725 생활가전 남영우 2011-11-22
1723 기타 한선경 2011-11-22
1721 통신 이혜진 2011-11-22
1713 기타 이가영 2011-11-22
1712 기타 이경은 2011-11-22
1710 통신 이진학 2011-11-22
1705 기타 이성재 2011-11-22
1703 자동차 김숙한 2011-11-22
1700 digital 주재민 2011-11-22
1699 자동차 안지영 2011-11-22
1697 기타 조성환 2011-11-22
1696 건설 김지현 2011-11-2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