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기간이 남았는데도 서비스 안해주고 돈 내랍니다. 열받아 미치겠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서비스기간이 남았는데도 서비스 안해주고 돈 내랍니다. 열받아 미치겠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현
  • 조회수 : 2,482회
  • 작성일 : 12-01-07 13:46:41

본문

갤럭시S 2를 쓰고 있습니다.<BR><BR>요금을 미납해서 정지되었다가 어제부로 돈을 냈습니다.<BR><BR>근데 전화가 안 되더군요.<BR><BR>그래서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시스템 오류라고 서비스센터로<BR><BR>가지고 오라고 하더군요.<BR><BR>그래서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 있는 삼성 서비스센터로 갔습니다.<BR><BR>고객 과실로 인해서 20만원을 내라고 하더군요<BR><BR>실사용자는 제 동생입니다. 이제 19살인.. 세상물정 잘 모르는 나이이지요.<BR><BR>핸드폰 쓰면서 고객 과실인지 아닌지 핸드폰만 보고 그대로 판단하면<BR><BR>그 정확한 기준이 무엇이 되는겁니까?<BR><BR>서비스기간이 무상으로 1년으로 되어있는데 왜 못해주겠다고 버티는 겁니까?<BR><BR>정말 미치겠습니다. 엔지니어 이** 라고 하는 놈은 더 가관입니다.<BR><BR>따지듯 물었더니 반말하지말라더군요. 반말하지 않고 있었는데 <BR><BR>반말로 했습니다. 고객으로서 정당한 권리를 요구한것인데 못해주겠답니다.<BR><BR>이거 어떻게 해야합니까? 가서 뒤집어 엎고 개판치고 큰 소리쳐야 해결을 해주는<BR><BR>이 나라 기업들의 현실.. 정말 열받아 미치곘습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하자발생으로 A/S를 맡기려하시는 과정에서 소비자 과실을 문제삼아 많이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에 의하면 공산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이내에는 제품의 성능.기능상 하자로 인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 그 사안에 따라 사업자에게 무상수리-교환-환급 등의 순서로 보상책임을 물을 수 있으나, 사용자의 과실이나 부주의에 의한 하자는 보상에서 제외된다 정하고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58 통신 전혜지 2011-12-05
3557 기타 김정주 2011-12-05
3556 digital 이찬희 2011-12-05
3555 자동차 정현정 2011-12-05
3554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53 통신 박원의 2011-12-05
3552 기타 김혜정 2011-12-05
3550 digital 김소라 2011-12-05
3549 기타 최재윤 2011-12-05
3548 기타 윤수환 2011-12-05
3547 통신 박영광 2011-12-05
3546 생활가전 조효근 2011-12-05
3545 digital 김정재 2011-12-05
3544 기타 최영현 2011-12-05
3541 생활용품 고영걸 2011-12-05
3540 통신 심소현 2011-12-05
3539 기타 김용수 2011-12-05
3538 기타 꼬부기 2011-12-05
3537 digital 김정재 2011-12-05
3536 생활가전 김순정 2011-12-05
3535 통신 윤영희 2011-12-05
3534 기타 박형진 2011-12-05
3533 통신 김선엽 2011-12-05
3532 금융 김혜진 2011-12-05
3530 통신 김미정 2011-12-05
3529 기타 정연숙 2011-12-05
3527 생활용품 김경상 2011-12-05
3525 통신 왕두 2011-12-05
3524 금융 윤명권 2011-12-05
3523 통신 류광렬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