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서 이래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치과에서 이래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ha jae ho
  • 조회수 : 1,338회
  • 작성일 : 12-09-26 12:58:12

본문

40대중반 남성입니다.
윗 어금니의 금으로 붙여던것이 몇일전 떨어 졌습니다.
예저에도 떨어 지면 치과에서 그대로 붙일지 새로 할 지를 물어보고는
붙여달라면 붙여 주더군요.

그런데 이번에는 대뜸 x-ray 촬영(1분도 안되어 사진을보고)을 하라고 하더니 뭔가를 막 갈고 그러더니
면담을 하자더니 예전것은 못쓰니 새로 전체를 덮어야 한다더군요.
그러더니 금액은 35~45만원까지 있다더군요. 예전것을 끼우려해도 끼울수 없는상황이라
그럼 끼우겠다고 하고 오늘 금니를 끼우는데 꽉 물고 있으라더니 거울을 보여주면서 이가 빨구 났다고
무엇가로 발라준다더군요.(본인의 의사도 묻지도 않고요)
그리고 이를 붙이고 나오니 한개에 7천원씩 5개를 했고 의료보험이 된다더군요.
그런데 지금와서 보니 4개를 에폭시로 살짝 발라놨더군요 손으로 이빨에 묻은것 긁어보니 떨어져버리고요.
환자에게 묻지도 않고 돈이 드는것을 처리 한다는게 말이 되는지요.
그냥 떨어진것 붙이면 의료보험으로 작년에 4000원 하던데...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어금니에 금으로 붙여있던것이 떨어져 해당치과에 방문하셨는데 사전동의는 구하지않고 무조건 엑스레이 찍고 새로치료를 해야한다며 구멍난 부분을 추가 비용을 들여 에폭시로 때웠는데 모두 떨어져버렸다니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치료 당시 병원의 치료 과실로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병원에서 원상복귀를 해주거나 손해에 따른 배상을 해야 합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571 기타 김미선 2011-12-05
3569 기타 공미옥 2011-12-05
3568 통신 황순현 2011-12-05
3567 기타 김부미 2011-12-05
3565 digital 이승준 2011-12-05
3560 기타 배진희 2011-12-05
3559 생활용품 ㅠㅠ 2011-12-05
3558 통신 전혜지 2011-12-05
3557 기타 김정주 2011-12-05
3556 digital 이찬희 2011-12-05
3555 자동차 정현정 2011-12-05
3554 생활가전 안인숙 2011-12-05
3553 통신 박원의 2011-12-05
3552 기타 김혜정 2011-12-05
3550 digital 김소라 2011-12-05
3549 기타 최재윤 2011-12-05
3548 기타 윤수환 2011-12-05
3547 통신 박영광 2011-12-05
3546 생활가전 조효근 2011-12-05
3545 digital 김정재 2011-12-05
3544 기타 최영현 2011-12-05
3541 생활용품 고영걸 2011-12-05
3540 통신 심소현 2011-12-05
3539 기타 김용수 2011-12-05
3538 기타 꼬부기 2011-12-05
3537 digital 김정재 2011-12-05
3536 생활가전 김순정 2011-12-05
3535 통신 윤영희 2011-12-05
3534 기타 박형진 2011-12-05
3533 통신 김선엽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