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MD 엔진룸 보닛 도장불량 고발 현대자동차는 돈으로 보상하라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아반떼 MD 엔진룸 보닛 도장불량 고발 현대자동차는 돈으로 보상하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동민
  • 조회수 : 641회
  • 작성일 : 12-07-07 23:22:11

본문

제가 아반떼 md 차를 6월28일날 인수했는데요
엔진룸 보닛에 조그마한 도장불량이 있네요
도장공정중 이물질이나 먼지에 의해 생긴다네요 인수시 못본건 제실수지만 검정차라 오염이 조금만 있어도 확인이 어려움  6월30일 세차중 발견 영업딜러와 주재원 7월 1일 만나확인 주재원 도장불량인정  이건PDI 과정에서 체크를 못한거라면서 출고센터에가면 도장안하고 티안나게 그 부분만 수정할수 있다고 해서 그러기로 하고 보상으로 주재원 현대자동차 정비센터에서 언더코팅해주기로 하고 영업딜러는 엔진오일 4만 오천원 주기로 협의해서 7월2일 주재원과 시흥출고 센터 동행 개인은 못들어간다고 입구에서 차끌고감 30분후 나타난 제차 보닛이 흠집이 많이 생겨서 물어보니 날씨가뜨거워 뭐가 잘못되어서 그런데요 그래서 없애달라고 했더니 다시  차가지고 가서 1시간정도 후에 나왔는데 털이 많이 붙어서 광택기 사용한거  아니냐 아니래요 그래서 물뿌리고 확인중 여러 이야기가 오가던중 정비기사가  보닛을 다른차량 바꿨데요  실랑이좀 하다가  어떡해요 울며 겨자먹기로 차가지고 왔네요 그런데 또문제가 생겼네요 바꾼 보닛도 오늘 7월7일 세차과정에서 똑같은 도장 불량 발생 지난번처럼 보닛을 수정하기도 싫으며 교환도 싫으니 현대자동차는 돈으로 보상하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해당신차의 도장불량으로 정말 속상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판금/도장 하자는 구입 후 7일 이내에 이의 제기시 보상 또는 무상수리, 구입가 환급이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72 통신 전현우 2011-12-05
3670 통신 문선영 2011-12-05
3666 기타 조해영 2011-12-05
3661 digital 이승준 2011-12-05
3659 생활용품 김선진 2011-12-05
3656 생활용품 최지승 2011-12-05
3654 digital 박미진 2011-12-05
3652 생활용품 정경아 2011-12-05
3649 통신 이은희 2011-12-05
3648 digital 정경훈 2011-12-05
3646 기타 세이 2011-12-05
3645 자동차 권혜진 2011-12-05
3643 기타 이성택 2011-12-05
3642 기타 김은선 2011-12-05
3641 digital 전정화 2011-12-05
3640 생활용품 정혜선 2011-12-05
3639 통신 이현석 2011-12-05
3638 통신 김준용 2011-12-05
3637 통신 HWANHEE 2011-12-05
3636 생활용품 정혜선 2011-12-05
3635 건설 윤치선 2011-12-05
3634 자동차 박진옥 2011-12-05
3633 기타 이혜진 2011-12-05
3632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1 통신 이영심 2011-12-05
3630 기타 이혜진 2011-12-05
3629 통신 장일환 2011-12-05
3628 생활용품 양효정 2011-12-05
3627 digital 박영수 2011-12-05
3626 금융 엄태현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