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이라고 너무 하는것 같군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대기업이라고 너무 하는것 같군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지영
  • 조회수 : 1,104회
  • 작성일 : 12-03-15 00:20:57

본문

전 지마켓을 아주 자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얼마전 아니2달전 아는언니들의 부탁으로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주문하고 그언니들이 3명이 개인전용계좌로 입금했어여,근데 갑자기 그돈이 전산 오류로 묶인거예여,이유인즉 다르나람이름으로 들어와서 차단이 되었다는거죠,근데 처리과정에서 상담원이 5번이나 넘게 다시 저나한다 하더니 안하고 일주일 이주일 넘어서 저나도안하고 나중엔 저보고 그사람들이 은행에가서 확인증을 펙스로 보내라는거죠,
그언니들 미안하지만 얘기하고 보냈죠,근데 우리은행은 확인증을 모르더라구여,그래서 입츨금 내역을 복사해서 주더래여,그래서 그걸 그대로 보내줬지요,근데 그건 안된다고 다시 호가인서를 보내래여
진짜 어이없고 황당해서 제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그쪽 정산 오류로 돈이 묶인건데 왜 저만 이렇게
고생을 해야하는지 모르겟어여,,분면 제 전용가상계좌고 이름확인되면 풀려야지,진짜 억울하고 그쪽은 죄송하다고 하지만 은행에가서 그렇게까지 했으면 확인하고 처리해줘야지 입출금 확인서까지 보내줬는데 진짜 너무 고객만 불편하게 하는거 아닙니까?제 잘못만 있는게 아니라면 그쪽도 어느정도는 배려하는게 있어야하는데 그돈 안받아도 그만이지만 억울하서 이러게 넘어가는게 미치겠어여
3시에 저나해준다고 해서 일하면서도 저나기 들고있는데 저나는 안오고 나중에 죄송하다고 하면 끝이고 이래서 저만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는게 화가납니다,저도 사비스업쪽에 종사하지만 이런 상황은 화가나는군여,
최대한 벌을 주고 싶어여,한국 소비자연맹에도 신고한 상태구여,,지금은 화가나 참을수가 없어여
방법좀 알려주세여,여기 지금 대기업이라고 하면서 상당서비스 엉망이고 완전 한국에 이런대기업이 존재한다는게 챙피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의 전산오류로인해 불편을 겪으셨다니 매우 화나시겠습니다 제보관련 해당 업체에 전달해드리고 강력하게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기분전환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90 기타 전혜경 2011-12-06
3689 기타 한경록 2011-12-06
3688 기타 김수희 2011-12-06
3687 통신 정춘식 2011-12-06
3686 기타 이미나 2011-12-06
3685 기타 정세영 2011-12-06
3684 기타 김효진 2011-12-06
3683 생활용품 이유진 2011-12-06
3682 생활용품 주윤남 2011-12-06
3681 기타 이민이 2011-12-06
3680 기타 류혜진 2011-12-06
3679 기타 이명숙 2011-12-06
3678 기타 김혜원 2011-12-06
3677 통신 김한나 2011-12-06
3676 기타 박세연 2011-12-05
3672 통신 전현우 2011-12-05
3670 통신 문선영 2011-12-05
3666 기타 조해영 2011-12-05
3661 digital 이승준 2011-12-05
3659 생활용품 김선진 2011-12-05
3656 생활용품 최지승 2011-12-05
3654 digital 박미진 2011-12-05
3652 생활용품 정경아 2011-12-05
3649 통신 이은희 2011-12-05
3648 digital 정경훈 2011-12-05
3646 기타 세이 2011-12-05
3645 자동차 권혜진 2011-12-05
3643 기타 이성택 2011-12-05
3642 기타 김은선 2011-12-05
3641 digital 전정화 2011-12-05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